필라델피아에서 도난당한 구급차 추격 바이러스 성향


금요일 밤 구급차를 훔친 벗은 필라델피아 남자와 관련된 한 시간 동안의 경찰 추격 비디오는 현지인과 전국에서 온라인으로 큰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당국은 오후 9시 30 분경 북동 필라델피아의 루즈 벨트 인에 도착했다. 의학적 치료가 필요한 가정의 방해에 대응 ABC 뉴스를보고했다. 교란에 연루된 사람은 경찰과 공격적이되어 모텔에 도착한 의료진 중 한 명에게 뛰어 들어 운전을 시작했습니다.

복서 반바지 한 켤레 만 입고있는 40 세의 남자는 구급차에 불을 지른 경찰 중 한 명을 향해 곧장 운전을 시작했습니다. 총 4 발의 발사가 있었고 도둑이 다리에 부딪쳤다. 경찰이 차량에 부분적으로 맞았습니다. 두 당사자의 부상은 생명을 위협하지 않았으며 구급차 도둑이 계속 운전했습니다.

이후 북동 필라델피아 전역에서 90 분의 경찰 추격이 이어졌다. CBS 필라델피아 그 사람이 가장 빨리 운전 한 시간은 시속 25 마일이고 여행 한 총 거리는 3 마일 미만이라고보고했습니다.

경찰은 마침내 구급차를 멈추고 용의자를 구류하여 총상을 입었을 때 오후 10시 40 분경 체포되었다. 이번에는 추격전에서 민간인이 다친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구급차의 길에 들어온 견인차는 경찰의 소유였습니다.

사건의 바이러스 성 비디오가 온라인으로 배포되면서 필라델피아 지역과 전국의 반응이 나타났습니다.


트위터에서 Allie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십시오 : 아리따움 | 아리따움
우리처럼 페이스 북 : PhillyVoice
더하다 앨리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게
가지고있다 뉴스 팁? 알려주세요.





기사보기

Read Previous

[속보] 미국에서 우한 코로나19 확진자 첫 사망…50대 여성 – 조선닷컴

Read Next

Eagles는 이번 오프 시즌에 코너 백을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며, 초안 대신 무료 대행사를 선택할 것입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