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경찰은 부서 역사상 최초의 트랜스 젠더 모집


필라델피아 경찰국은 금요일에 첫 번째 트랜스젠더 신병을 졸업했습니다. Danielle Outlaw의 새 감독관이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24 세인 Benson Churgai는 아카데미의 391 번 학급을 졸업했으며 9 개월 간의 훈련 및 테스트를 마친 41 명의 다른 임원들과 함께 맹세했습니다.


관련 기사 : 법원에서 펜실베니아의 이름 변경 법률을 변경할 준비가 된 트랜스 젠더 여성


그의 훈련 전체를 위해, Churgai는 그의 완전한 정체성을 비밀로 유지했습니다. 그는 졸업 이틀 전에 문을 열었다.

Churgai는 6ABC에 "내 삶을 살아야하고 내가 누군지 진실해야한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나 자신에게 정직해야하는데, 그것은 트랜스 젠더 남성으로 나왔습니다."

지난 여름 필라델피아 경찰 부서 지침 업데이트 트랜스젠더 개인이 구금 상태에있는 동안 신원, 검색 프로토콜 및 절차에 대한 인식을 다루는 새로운 정책을 포함하여 경찰이 대중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Churgai는“무서웠지만 모두 용기를내어 감사하게 생각했다”고 말했다.

Churgai는 자신의 결정이 경찰에 합류하는 데 관심이있는 다른 트랜스젠더 사람들이 환영 받도록 격려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딸 만류에 “감기 한번 안 걸렸다”며 대구 달려간 ‘메르스 전사’

Read Next

“성희롱·성차별 발언 총신교수 징계 촉구”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