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밤 레인저스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한 3 가지 이유


지금 바로 전단지가 NHL에서 최고의 팀이라는 주장을하려고한다면 쉬운 사례가 될 것입니다.

Philly는 금요일 밤 레인저스에서 5 번 연속 5 위 및 5 번 연속 홈 경기에서 5-2로 승리하여 초 경쟁 메트로폴리탄 디비전에서 80 위와 81 위를 점령했습니다.

Posts는 포스트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18 개의 게임 만 남은 채로 완벽한 시간에 게임의 수준을 계속 높이면서 거의 모든 것이 제대로 된 밤이었습니다.

Jake Voracek은 4 개의 어시스트로 경력을 쌓았으며 Claude Giroux는 두 가지 목표를 달성했으며 Kevin Hayes는 하이라이트에서 부족하지 않은 승리로 그의 옛 팀과 계속해서 난파했습니다.

오렌지와 블랙이 다시 뉴욕과 비교 한 세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쿠푸 츠

Coots가 기회 주의적 Voracek의 그물 뒤에서 주름을 완벽하게 통과 한 후 Voracek은 레드 핫한 Sean Couturier를 2 차 후반에 꽤 좋아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Couturier는 셀케 후보 (최고의 수비 포워드) 꽤 오랜 시간 동안 그의 전단지는 지난 10 번의 전단지에서 7 번의 득점으로 늦어졌습니다. 그는 이번 시즌에 경력을 쌓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현재 64 경기를 통해 57 득점을 기록했으며 (작년에는 76 경기를 기록했지만) 이번 시즌에 가장 가치있는 스케이터 중 한 사람 일 것입니다.

집에서의 쿠츠 목표는 일반적으로 Philly에게 좋은 일을 의미했습니다.

Couturier는 플러스 / 마이너스에서 하키에서 상위 20 명의 선수로 남아 있으며 그의 목표는 금요일에 7 골을 기록한 7 골을 기록했다. 그는 전단지의 세 번째 목표, 클로드 지루의 스틱에서 한 번의 타이머 (Couturier가 물론 지원)를 위해 얼음 위에있었습니다.

하트 건강

카터 하트는 2019 년 10 월 자신의 고독한 2019-20 셧다운 이후로 이번 시즌 셧다운 골키퍼가 아니었다. 그러나 2 년차 프로는 지난 10 경기 동안 "구부러지지 않았지만 깨지지 않았습니다". 그 기간 동안 Hart는 8-2로 갔으며 2 개 이상의 목표를 두 번만 허용했습니다. 그는 한 달 동안 부상을당한 후 돌아온 후 한 번만 잃었다.

하트의 장갑을 거의 장악하게함으로써 턴 오버로 인한 레인저스 탈주로 Jesper Fast의 리바운드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좌절은 전단지를 초기의 구멍에 넣었습니다. 하트는 그때부터 믿어지지 않았다. 거의 마지막 버 저음, 그러나 그는 몇 초 만에 쓰레기 시간 목표를 포기했습니다 (가장 확실히 원했던 것). 모든 Hart에서 26 개의 뉴욕 샷을 중단했습니다.

세 번째 기간 중반에 레인저스가 사나운 공격을 한 후, 케빈 헤이스의 한 타이머 (그의 다섯 번째 숏 핸디 드 스트라이크에서 몇 초 떨어져 있음)가 하트가 이끄는 인상적인 페널티 킬의 끝에 도달했습니다. 레인저스 침략에 강하게 서있다.

Hart는 현재 집에서 18-2-2로 골키퍼가 친숙한 범위 내에서 수행 할 수있는만큼 우수합니다.

기초

레인저스 금요일에 대한 플라이어의 우세한 승리를 높이기 위해 고급 지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클럽은 골 (40-28)과 페이스 오프 (67 %)에서 슛을했으며, 단순히 퍽을 네트에 퍼팅하고 소유를 얻는 것이 NHL에서 게임을 승리하기위한 가장 시도되고 진실 된 방법임을 증명했습니다.

James Van Riemsdyk는 40 개의 샷 중 하나를 가져 와서 그물에 다시 발사하여 (Nicolas Aube-Kubel에서 차단 된 샷으로) 전단지의 첫 번째 리드를 두 번째 프레임의 중간에 2-1로 줄 수있었습니다. .

얼마 후, Giroux는 하키 게임에서이기는 또 다른 진정한 방법 인 파워 플레이에서 두 번째 게임과 19 번째 게임을 얻었습니다.

하키 기초에 관한 마지막 메모. 디비전에서 팀을이기는 것이 플레이 오프를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메트로에서 포지셔닝 (또는 직위)을 위해 농담하는 팀에 대해 전단지는 비즈니스를 관리했습니다.


Twitter에서 Evan을 팔로우하십시오.evan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Voice Sports





기사보기

Read Previous

[밀실] "신천지 60%가 20대"···청년들은 왜 신천지에 끌릴까

Read Next

[총회장 담화문] “코로나19 비상사태, 지혜롭게 대처합시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