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 요원은 자녀를 퇴학시키는 동안 South Philly 유치원에서 엄마를 체포합니다.


ICE 요원은 South Philly에서 취학 전 아동을 ​​출산하는 동안 여성을 체포했습니다.

미국 이민 및 세관 관리 요원은 지난주 아침에 사우스 필리의 파 Pass 크 광장 근교에있는 커크 라이드 초등학교에서이 여성을 체포했습니다. 월요일에 KYW Newsradio를보고했습니다.

여자는 같은 날 이민 관리에 의해 석방되었다. 필라델피아 학군 관리들은 KYW에 ICE 관리들이 학교에서 체포하는 것은 드문 일이라고 말했다.

필라델피아 교육감 윌리엄 하이트 [William Hite]는 공립학교 시스템이 부모가 자녀를 학교에 데려 오는 동안 이런 종류의 분리가 일어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이트는 KYW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학교에 집중하려는 노력이 없도록 도시와 협력하고있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ICE 관계자는 Eliza B. Kirkbride Elementary에 도착했습니다. 1501 S. Seventh St., 아이를 학교에 데려온 직후 엄마를 체포했습니다 "헤드 스타트"프로그램.

학교는 기밀 정보 인 학생 또는 그 가족의 이민 신분을 공유하거나 알 필요가 없습니다.

이 사건 이후 Hite는 이민국 공무원이있을 경우 교사와 교직원이 어떻게 행동해야하는지, 그리고 어떤 정보를 공유해야하는지에 대해 교육구 내에서 정보를 배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위터에서 Allie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십시오 : 아리따움 | 아리따움
우리처럼 페이스 북 : PhillyVoice
더하다 앨리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게
가지고있다 뉴스 팁? 알려주세요.





기사보기

Read Previous

토트넘 코로나19 확산에 여름 서울 방문 고민 중 – 조선닷컴

Read Next

스트레이트 슈터 : 왜 빌 골드버그가 다시 유니버설 챔피언입니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