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각적인 관찰 : Sixers 해안, Tobias Harris의 34 세 이후 닉스 우승


Sixers는 목요일 밤 닉스를 상대로 바운스 백 승리를 거두었으며 Tobias Harris는 34 번의 뉴욕에서 115-106로 승리했습니다.

여기 내가 본 것입니다.

좋은

• 토비아스 해리스는 필라델피아에 대한 실망의 더미에서 최고에 있었다 클리블랜드 수요일그는 닉스에 대한 노력으로 이러한 잘못을 바로 잡기를 원했습니다. 개각 호루라기에서 해리스는 자신의 자리에 도달하고 공을 요구하는 지점을 만들었고, 그는 중앙 포스트와 바스켓 주위에서 약간의 쉬운 메이킹으로 일찍 시작했습니다.

하프 타임 부저가 울릴 때까지 해리스는 23 포인트를 올렸으며 그 중 많은 부분이 그의 활동으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해리스는 경계선에 서서 정지 된 목표물로 행동하는 대신 절단기 역할을하여 그에게 공격을가했습니다. 이것이 어떻게 할까요 팀의 최고 선수 2 명이 부상을 입었을 때 해리스를 찾으십시오.

닉스가 그에게 추가 압력을 가하기 시작하면 희귀 한 시력은 해리스가 잘 대처하고 있었다. 해리스는 주로 간단한 놀이를하는 1 인용 플레이 메이커이지만 침착 함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모든 게임에서 빛을 쏘지 않을 것이지만 Sixers는이 버전을 더 자주 활용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Al Horford와는 달리,이 팀의 최고 버전으로 높은 레벨에서 플레이 할 수있는 길이있는 것처럼 느껴지며 Sixers는 Joel Embiid와 Ben Simmons가 더 이기적으로 플레이하도록 장려하지 않고이 스트레치를 보내야합니다. 그는 당신이 효율성의 기복으로 살아야하더라도 언제든지 시야에서 사라져서는 안됩니다.

• 목요일 밤 경기의 1/4 분기에 Josh Richardson이 공을 가져 와서 슛 시계의 첫 21 초 동안 아무데도 나아 가지 못하고 바구니에서 약 15 피트 정도 떨어진 곳에서 물건을 가져 왔습니다. 그의 노력의 결과는 예상치 못한 결과로 림에서 튀어 나온 논쟁의 여지가있는 미드 레인지 룩으로, 팀의 다른 팀원이 농구를 만지지 않은 상태에서 소유가 종료되었습니다. 그는 포인트 가드가 아니며, 그 포지션을 플레이 할 수있는 것처럼 그를 바라 볼 수 없습니다.

우연히도 리차드슨이 늦게 공격을 시작한 것은 닉슨이 해리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 리처드슨에게 방어선이 틈새를 만들게했다. 자연스럽게 더 많은 모습을 드러 낼 필요없이 리처드슨이 훨씬 좋아 보인다.

Richardson은이 팀의 중추적 인 스윙 피스이며, 힘이 다했을 때 서로 묶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얼마나 많이 물었 기 때문에 그의 약점에 대해 종종 이야기하지만, 그가 로스터 건축에 의해 실망했다고 말할 가치가 있습니다. Richardson 주변에 더 창의적인 인재를 배치하면 마지막 24 분 동안 자신이 한 것과 비슷한 역할을 할 수있게됩니다.

• Al Horford의 바닥에서의 폭발 부족으로 인해 여전히 혼란스러워지는 순간이 있었지만 수요일 클리블랜드에서 본 것보다 훨씬 나은 노력이었습니다. 우리가 최근에 그에게서 보았던 결단력과 비 활동은 더욱 적극적이고 더 잘 알려진 호 포드에게 호의를 얻었으며, 그의 패스는 우리가 올 시즌 본 것 중 최고였습니다.

팀의 팬들과 마찬가지로 일부 3 명이 내려가는 것을 보는 것은 아마 안도감이었습니다. Horford가 평균 클립으로도 3 점을 기록한다면 우리는 아마도 그의 (그리고 팀의) 시즌을 크게 다르게보고있을 것입니다.

(물론, 올해는 그가 센터를 독점적으로 플레이 할 수있는 유일한 스트레칭이며, 처음에는 파워 포워드 홀에 그를 강요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 Sixers가 건강을 잃을수록 Shake Milton 르네상스가 시작됩니다. Furkan Korkmaz와 마찬가지로, 그의 혈통이 너무 좋았고 그의 노력이 많은 노력없이 번역되어야하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항상 그를 믿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증거는 푸딩에 있으며 밀턴은 마침내 그 약속을 이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밀턴이 잠재적 인 플레이 오프 녀석으로, 또는 더 힘든 정규 시즌 매치업에서 코트에 머물 수있는 선수로 남아있을 것이라는 의심은 여전히 ​​남아있다. 그는 너무 자주 방어에서 길을 잃고 그러한 인식 문제를 보상 할 엘리트 힘이나 속도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좋은 팀은 시간이 지날 때 그것을 공격 할 것입니다. Philly에게는 희소식 마감 일정이 있기 때문에 게임을 읽는 데있어 가라 앉거나 헤엄 칠 수 있는지 많은 담당자를 확보 할 수 있어야합니다.

• Furkan Korkmaz의 중간 게임은 이번 시즌에 많은 술집을 얻지 못했지만 바닥 간격보다 좋은 보너스이며 팀이 3 점 라인에서 그를 껴안을 때 밖으로 나가게합니다. .

나쁜

• Joel Embiid와 Ben Simmons (그리고 주로 전자)가 없으면 Sixers는 자유투를 시도하는 선수가 없습니다. 밤에는 샷이 떨어지고 상대방이 거의 저항을하지 않는 밤에는 문제가되지 않지만 Sixers가 두 명의 최고의 선수없이 가려고 노력한다면, 그들은 여행을해야합니다. 그들은 좋은 팀을 이길 기회를 원한다면 라인.

그러나 자유투 세대는 일반적으로 하루 만 깨워서 더 잘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볼 핸들링 기술, 물리적 도구 활용 및 약간의 그 리프팅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Sixers는 공격을 잘하는 볼러 처나 녀석이 없으며, 타인과 같은 움직임으로 타협 한 수비수를 이용하는 데 능숙한 사람 (산 Embiid)이 없습니다.

• 지난 주에 말했듯이, 여기 주위의 Alec Burks에 대한 공차 수준은 느낌 여부에 따라 크게 흔들릴 것입니다. 저녁 2/10에, 그는 그것을 느끼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 두 번째 밤 연속으로 Kyle O'Quinn은 어떤 종류의 스파크가 필요한 팀의 벤치에서 필요한 에너지를 가져 왔습니다. O'Quinn은 느슨한 공을 위해 스탠드에 뛰어 들었고, 림에서 반항적 인 방어라면 교통 체증의 리바운드를 풀다운하고 견고하게 플레이했습니다. 불행하게도, 4 쿼터의 바닥에서의 시간은 Knicks의 마지막 실제 경기와 일치했으며 Sixers는 그의 주먹을 볼 주위에 넣을 수 없었기 때문에 약 50/50 연극 스윙을했습니다.

이상하게도, 오퀸은 벤 시몬스가 실제로 나 가면서 혜택을 얻는 몇 안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필라델피아의 독특한 포인트 가드 주위에서 틀을 짓는 대신 자신이 더 잘하는 것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O'Quinn은 올해 벤치 유닛에서 시몬스와 함께 플레이했을 때 주변에서 캠핑을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현재 페인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훨씬 좋습니다.

• 호 포드는 목요일 밤에 많은 좋은 일을했습니다. 그러나 소년, 그가 4 분기 초에 훈제 한 레이 업은 내가 센터에서 본 것 중 가장 설명하기 어려운 누락 된 샷 중 하나로 내려 가야합니다.

• 팀에 합류 한 이후 글렌 로빈슨 3 세 (Glenn Robinson III)가 3 위를 차지하기를 여전히 기다리고 있는데, 이는 골든 스테이트에서 40 %의 체력을 가진 남자에게는 불가능한 것 같습니다. 또는 Sixers가 3 단계 채점 능력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아이 1 위를 구상하지 않고 외부 슈팅 터치가 Dimension X로 사라지는 것을 보는 것만으로는 불가능 해 보일 것입니다.

수비 적으로, Robinson III는 필라델피아에서 정확히 밝히지 않았으며, 매일 밤 No.1 옵션을 지키고있는 곳에서 나온 후 더 실망 스럽습니다. 그는 자신이 속한 선수들을 지키기 위해 자격을 갖추어야한다 팀이지만 아직 번역되지 않았습니다.

못난이

• 약 4 분 동안 Moe Harkless가 5/3를 치는 것은 Sixers에게만 일어날 수있는 일입니다. Harkless는 게임 중간에 불규칙적으로 불을 붙였고 Knicks가 쓰레기처럼 보이는 게임에 집중할 수있는 기회를주었습니다.


Twitter에서 Kyle을 따르십시오. 짤방 백업 봇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Voice Sports

Kyle 's Sixers 팟 캐스트 "The New Slant"구독하기 사과, 구글, 스포티 파이





기사보기

Read Previous

‘하이에나’ 김혜수, 정금자 인스타그램 오픈 “고객니께 충성 충” – 조선닷컴

Read Next

윤석열 총장 “코로나 방역 조직적 방해 시 구속”… 신천지 겨냥한 듯 : 사회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