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에나’ 김혜수, 정금자 인스타그램 오픈 “고객니께 충성 충” – 조선닷컴


입력 2020.02.28 13:11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하이에나’ 김혜수가 정금자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

배우 김혜수는 4년 만에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극본 김루리/연출 장태유/제작 키이스트)로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김혜수는 승리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하이에나 변호사 정금자로 완벽하게 변신,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상에서 정금자의 인스타그램 계정(@junggumza)이 포착돼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해당 계정에서는 김혜수의 셀카부터 그의 어린 시절 사진, 그리고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 등을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나도 인스타그램 시작~”이라며 자신의 셀카를 올린 김혜수의 눈부신 미모가 보인다. 이어 “고객님께 충성하는 충성 충”이라는 글과 함께 법률사무소 충의 대표 변호사 정금자의 명함이 게재돼 팬들의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와 함께 드라마 속 정금자의 생각을 엿볼 수 있는 포스팅들이 시선을 강탈한다. 속이려 접근했던 윤희재(주지훈 분)와의 첫 만남 사진에 “윤희재 바보”라고 쓴 포스팅이나, 윤희재와 접점을 만들기 위해 이용했던 심유미(황보라 분)와의 투샷에 “왕뚜껑 라면 머리 같은 심유미 속아줘서 고마움~”이라고 쓴 포스팅은 극중 정금자와 윤희재, 정금자와 심유미의 관계성을 지켜보는 재미를 상승시킨다.

또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장면들의 비하인드 컷도 흥미를 자극한다. 양아치와 정금자의 싸움을 담은 1회 엔딩 비하인드 컷에서는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정금자의 상처들과 때려눕힌 양아치의 모습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화제가 된 노래방 영업신 비하인드 컷에서는 코믹한 무대를 선보인 뒤 “성공적인 영업이었음”이라고 말하며 좋아하는 모습을 올려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드라마 안에서도 밖에서도 매력적인 정금자와 김혜수 덕분에 ‘하이에나’ 시청자들의 기다림이 더욱 즐거워질 전망이다.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캐릭터 정금자의 매력에 빠져들 수 있는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ad Previous

폼페오 장관 “크림반도는 우크라이나 영토”

Read Next

즉각적인 관찰 : Sixers 해안, Tobias Harris의 34 세 이후 닉스 우승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