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engling Flight : 피트니스를 즐기는 음주자를위한 새로운 95 칼로리 라이트 맥주


Yuengling은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맥주를 마시는 사람들을위한 새로운 음료를 통해 라이트 맥주 카테고리로의 범위를 더욱 확대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양조장 인 펜실베니아에 본사를 둔이 회사는 화요일에 Flight라는 새로운 "고급"맥주를 출시하여 차세대 경 맥주라고 불렀습니다.

Yuengling 부사장 Jennifer Yuengling 부사장은 "우리의 가족 양조 사업은 소비자들에게 사교 행사를위한 고품질의 훌륭한 음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가벼운 맥주를 새로운 차원으로 맛보고 팬들과 가벼운 맥주를 마시는 사람들이 그것을 시도 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3 월에 선반에 부딪히는 Flight에는 2.6 그램의 탄수화물, 95 칼로리 및 4.2 % ABV가 들어 있습니다. 맥주는 회사의 22 개 주 발자국에 걸쳐 12 온스 병으로 연중 내내 판매 될 예정이며, 2020 년 하반기 동안 일부 시장에서는 맥주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칼로리 관점에서, 비행은 많은 가벼운 맥주의 평균 범위 내에 속합니다. Budweiser Select는 1 인분에 55 칼로리이며 Molson Ultra는 70 칼로리입니다.

Yuengling의 기존 가벼운 라거는 99 칼로리와 3.8 % ABV입니다. FLIGHT의 추가는 회사의 포트폴리오를 확장시킬 것입니다. 고급 맥주로 판매되기 때문에 더 높은 가격 일 것입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선거법 위반 혐의’ 전광훈 목사, 구속적부심도 ‘기각’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긴급공지:행사연기] 2월 29일, 필라국악원과 펜두레, 우리센터 지신밝기 Lunar New Year & Great Full Moon Festival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