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턴 파이크 및 가든 주립 공원 도로에 대한 통행료 인상 제안 – 그 금액은 불명


뉴저지 턴 파이크 또는 가든 스테이트 파크 웨이를 정기적으로 여행하는 운전자는 파이크를 내리는 유료 하이킹을 준비해야합니다.

뉴저지 턴 파이크 당국은 이번 주에 통행료 인상 제안에 대한 공청회 설립을 승인했으며, NJ Advance Media에 따르면. 그러나 제안 된 증가 금액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Turnpike Authority 관계자는 3 월 18 일과 19 일 예정된 공청회 시간에 더 자세한 정보가 제공 될 것이라고 밝혔다.

Turnpike Authority의 Tom Feeney 대변인은 NJ Advance Media와의 인터뷰에서“프로그램은 여전히 ​​개발 중에있다. “오늘은 공청회를 승인하는 것이 었습니다. 지금과 그때 사이에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두 도로를 모두 감독하는 Turnpike Authority는 2012 년에 53 %까지 하이킹 한 이후 통행료를 인상하지 않았습니다.NJ Advance Media에 따르면.

이 발표는 Turnpike Authority가 18 억 달러의 예산에 통행료 증가.

통행료는 Turnpike Authority의 주요 수입원으로 구성됩니다. 이 당국은 2019 년 통행료로 16 억 달러 이상의 수입을 올렸으며 이는 수입의 약 86 %입니다.

주정부의 유료 통화위원회가있는 펜실베니아에서는 통행료 증가가 일반적입니다. 12 회 연속 통행료 인상 승인. 최근 20 %는 2020 년 1 월에 6 % 증가했습니다.

이로 인해 승용차의 일반 통행료는 현금 고객의 경우 $ 2.30에서 $ 2.50로, E-ZPass 운전자의 경우 $ 1.40에서 $ 1.50로 증가했습니다. 5 급 트랙터 트레일러는 통행료가 E-ZPass 사용자의 경우 $ 3.70에서 $ 4.00로, 현금 사용자의 경우 $ 16.30에서 $ 17.30으로 급등했습니다.


트위터에서 Pat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십시오 : P | 아리따움
우리처럼 페이스 북 : PhillyVoice
더하다 팻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게
가지고있다 뉴스 팁? 알려주세요.





기사보기

Read Previous

FA, ‘코로나 인종 차별’ 알리 기소 결정… 상벌 위원회 개최 및 징계 유력 – 조선닷컴

Read Next

[김진홍의 아침묵상] 필리핀 클라크에서 제3세계 선교를 생각하며 : 오피니언/칼럼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