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를 위해 '저지 쇼어 (Jersey Shore)'에서 인기있는 시사 이드 하이츠 나이트 클럽


MTV 쇼 "저지 쇼어 [Jersey Shore]"로 유명한 시사 이드 하이츠 [Sideside Heights] 나이트 클럽 한 쌍은 파산 한 모회사가 부동산을 하차하기 위해 다음 달 경매에 나설 것입니다.

오리지널 리얼리티 시리즈에서 자주 볼 수있는 Karma와 Bamboo Bar는 3 월 26 일 입찰을 수락하기 시작합니다. 애즈 베리 파크 프레스 처음보고되었습니다.

모회사 인 Saddy Family LLC는 2019 년 파산 신청을했으며 2 백만 달러 이상을 빚 졌다고 주장했다. 3 개의 빈 부지 및 주류 면허와 함께 2 개의 나이트 클럽을 판매하면 채권자를 갚을 수 있습니다.

시사 이드 하이츠는 몇 년 동안 두 클럽과 논쟁적인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2018 년 이후 문을 연 카르마는 미성년자 음주 문제로 2 년 연속 주류 판매 허가를받지 못했다.

Bamboo Bar는 지난 가을에 문을 열었습니다.

두 클럽의 입찰은 최소 120 만 달러에서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주류 라이센스는 최소 450,000 달러입니다.

파티 파티로 오랫동안 알려진 Seaside Heights는 최근 몇 년 동안 가족 친화적 인 분위기로 전환되었습니다.

경매는 오후 1시 201-203대로에 위치한 Bamboo Bar에서 진행됩니다. 3 월 26 일

두 클럽의 "저지 쇼어 [Jersey Shore]"의 장면은 YouTube에 남아 있으며,이 캐스트는 종종 플랫폼에 업로드 된 팬 비디오로 촬영되었습니다.

[내장] https://www.youtube.com/watch?v=va1s8qXrQw8 [/ embed]

[내장] https://www.youtube.com/watch?v=Ytk_pI7GgUs [/ embed]



기사보기

Read Previous

[코로나종합] 11번째 사망자는 몽골인···국내 확진 총 977명

Read Next

Odubel Herrera, Phillies 팬들에게 사과 후 체포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