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어가 플레이 오프 레이스에서 페이스를 유지하기 위해 집에서 상어를이기는 3 가지 이유


전단지는 화요일 밤에 홈 게임을했는데, 이는 그들이 이겼다는 안전한 가정입니다.

그리고 그들은했다.

그리고 새로운 동안 데릭 그랜트와 네이트 톰슨 Philly의 4-2 승리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아 잼으로 가득 찬 수도국에서 속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었고, 시작했으며 팀에 대한 존재가 에너지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19 개의 게임 만 남아 있으므로 모든 노력이 중요합니다.

전단지는 집에서 22-5-4이며 Wells Fargo Center에서 최고의 기록을 달성하는 데 4 번의 홈이 승리합니다. 홈 아이스의 장점은 분명히 중요합니다. 이번 봄에 스탠리 컵 플레이 오프 (Stanley Cup Playoff)에서 플라이어가 홈 아이스의 이점을 얻는 데 가장 가까운 이유는 다음 세 가지입니다.

일찍 사업하기

게임에 몇 초간 파워 플레이를하는 것은 초기 모멘텀을 얻는 좋은 방법이며, 전단지는 실제로 Nicolas Aube-Kubel의 목표로 보드에 올라갈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James의 그물 앞에 완벽한 설정). Van Riemsdyk (및 Matt Niskanen).

퍽을 떨어 뜨린 후 2 분도 채 걸리지 않아 Philly는 올해 35 번째로 1 위를 기록했습니다. 그 중 24 개가 승리했습니다. 그들은 리드를 붙잡을 때 15-1-2와 마찬가지로 인상적인 추세를 계속하려고했습니다.

카터 하트의 리바운드가 조엘 켈먼에게 필라델피아 네트 마인더를 넘어 설 기회를 줬기 때문에 그들은이 통계에 추가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흥미롭게도 1로 묶인 라커룸에 들어서면서 전단지는 다시 편안한 지역에있었습니다. 처음 20 분 후에 14-2-3으로 묶였습니다.

Kevin Hayes의 올해의 20 번째 골인 Travis Konecny와 Scott Laughton이 2 초에 또 다른 "초기"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선을 위해 전단지를 앞당기 다.

일어나!

전단지의 종류의 게임의 첫 번째 목표 후, 잘 잠 들었다. 몽유병이있는 안개 속에서, 그들은 퍽을 소유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어떤 이유로 든 부진 해 보였습니다.

6-0 샷으로 진행 한 후, 그들은 큰 "딩"소리가 그들을 깨우기 전에 13 샷을 허용했습니다.

도대체 처음으로 끝났을 때 전단지에 2-1 리드를주기 위해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까?

팀이 다양한 몽유병을 겪는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긴 시즌이며 긴 게임입니다. 다행히 Philly에게는 그물에 상당히 예리한 Hart가 있었고 산호세에는 상당히 평범한 상대였습니다. 그들이 더 나은 팀을 상대로 이런 멍청한 짓을한다면 미래와 더 중요한 게임에서 재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왜 그들이 게임에서 이겼는가? 글쎄, 그들은 그것을 밖으로 인상적인 방식으로 스냅했기 때문에. 너무 늦기 전에 팀이 틀에 박힌 것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별 일을하는 별

Hayes, 우리는 전단지의 고독한 올스타 전 (20 분)에 넷넷 목표 20 번을 언급했듯이 Travis Konecny는 올해의 22 번째 라인 메이트 인 Hayes의 스텔라 패스에서 나일론을 찾을 수있었습니다. 팀을 이끌 수 있습니다.

또한 헤이즈는 이렇게했습니다.

헤이즈가 골을 넣었을 때 필라델피아는 경기에서 17-0-1입니다. 화요일에 그는 2 점을 기록했다. 두 번째는 3 분 동안 몇 분 만에 스캇 Laughton과 Konecny에게 도움을 주었다.

그 허슬을 봐

Hart는 골키퍼가 'W'에 있기를 원하는만큼 정확하게 견고했으며 한 쌍의 딸꾹질 (첫 번째와 두 번째 중 하나, 전단지의 수비 영역에서의 회전율, Noah Gregor 목표로 이어짐)을 제외하고 ), 하트는 그물로 집을 보았습니다. 2 년 프랜차이즈 골키퍼는 산호세 (San Jose) 샷 26 개를 보냈으며 NHL의 최고 방어선 중 하나를 승리의 케이크로 판명했습니다.

Claude Giroux, Jakub Voracek 및 Sean Couturier가 조용했던 밤, 팀의 다른 스타 중 일부가 크게 등장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Twitter에서 Evan을 팔로우하십시오.evan

페이스 북에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PhillyVoice Sports





기사보기

Read Previous

필라델피아 지역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북중부 지회 2020년 개선총회를 개최했다.

Read Next

[사진]이호준 코치,'김태진 투런포에 내가 더 기뻐'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