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세의 펜실베니아 대학생은 맥코넬 밀스 주립 공원의 절벽에서 80 피트 떨어진 곳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펜실베이니아 주 서부에 사는 21 살짜리 학생은 지방 주립 공원의 절벽에서 80 피트 떨어진 곳에서 겪은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습니다.

버틀러 카운티의 Slippery Rock University의 학생 인 Jocie Van Kirk는 일요일 오후 McConnells Mill 주립 공원에서 친구들과 산책을하면서 피츠버그 포스트 관보 보고했다. 공원은 버틀러 카운티의 대학에서 약 13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공원 직원 인 브라이언 플로레스 [Brian Flores]는 반 커크 [Van Kirk]와 그녀의 친구들이 보통 안전 장비가 필요한 위험한 지역에서 오프 트레일을 탐험하고 있다고 말했다.

Post-Gazette에 따르면 Van Kirk의 추락은 중단되지 않았다.

피츠버그 출신 인 반 커크 씨는 오후 3시 20 분경 발을 잃었을 때 경 사진 바위 위를 걷고 있었다고 플로레스 씨는 말했다. 그녀는 나무를 때리기 전에 경사 바위 아래로 15 ~ 20 피트를 떨어 뜨렸다. 그곳에서 그녀는 울퉁불퉁 한 바위가 아닌 흙을 쳤다.

가을이 끝나자 반 커크의 친구들은 911에 전화를해서 그녀를 개울에서 빼냈다. 소방관은 헬리콥터를 타고 피츠버그의 UPMC Presbyterian로 이송되기 전에 그녀를 안전하게 데려 왔습니다.

조시에 여동생 첼시 반 커크는 페이스 북 업데이트 월요일에 조시는 목, 등, 골반을 골절시켰다. 수술이 필요한지 여부는 아직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반 커크입니다. 우리는 아기를 부르고 있지만 우리는 강하고 그녀는이 강한 것에서 나올 것입니다"라고 첼시가 말했다. "기도하고 긍정적 인 분위기를 계속 보내십시오."

사건은 일주일 미만 후에 온다 노스 캐롤라이나의 FedEx 운전자는 75 피트 급락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그가 좌초 된 운전자를 돕기 위해 멈춘 후 고속도로 다리에서. FedEx 운전자는 모래톱에 착륙하여 골절 된 갈비뼈와 허파로 탈출했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전광훈 목사 옥중서신 “3.1절 집회, 우한폐렴 때문에 상의 중” : 교계교단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북중부 필라지회 2020년 개선총회를 개최했다. 2020 Korean Veterans Association of Philadelphia Conference was held on Feb.15th.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