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법원은 필라델피아 대도시의 위탁 보호 사건에 대한 호소


월요일에 미국 대법원은 필라델피아 양육 기관 대교구의 항소에 동의했고, 시가 가톨릭 기관과의 계약이 만료되도록 허용 한 하급 법원의 판결에 이의를 제기하는 데 동의했다.

대교구 양육 서비스 인 가톨릭 사회 서비스는이 도시가 동성 결혼에 대한 가톨릭 교회의 입장을 따르기 때문에 종교 자유에 대한 헌법상의 권리를 침해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AP 통신 보고했다.

이 시점까지 법정에서 성공적으로 변호 한 필라델피아의 입장은 가톨릭 사회 서비스가 동성 결혼에 대한 입장이 아니라 도시가 사업을 수행하는 단체를 포괄하는 도시 자체의 차별 금지 정책을지지한다는 데있다.

2019 년 4 월 만장일치로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제 3 회 미국 항소 법원 가톨릭 사회 복지사가 동성 커플을 양부모로 인정하는 것을 거부했을 때, 동일한 기회를 부여하는 필라델피아의 차별 금지 정책을 위반했다는 하급 법원 판결 성별, 인종 또는 성적 취향에 관계없이

도시와의 에이전시 계약은 2018 년에 만료되었으며 이후 갱신되지 않았다. NBC 뉴스. 이 도시의 약 30 개 위탁 기관 중 하나였습니다.

판결에 따르면, 조직은 법원이“성적 지향에 근거한 차별에 대한 진지한 반대보다는 종교적 신념의 대상이되거나 종교에 대한 악의에 의해 동기 부여된다”고 법원에 설득하지 않았다.

가톨릭 사회 복지부는 대법원이 사건을 듣도록 호소하면서 아이를 키우려고하는 동성 커플에 의해 접근 한 적이 없다고 NBC News 보고했다. 동성 위탁 부모에 대한 위탁 기관의 입장이 밝혀졌다 2018 년 3 월 지망생의보고로 인해.

이 사건은 10 ​​월 대법원의 다음 학기 예정이다.


트위터에서 Virginia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십시오 : va | 아리따움
우리처럼 페이스 북 : PhillyVoice
더하다 버지니아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게
가지고있다 뉴스 팁? 알려주세요.





기사보기

Read Previous

신천지 거짓교리와 위장 포교활동, ‘코로나19’ 사태 키웠다

Read Next

즉각적인 관찰 : Joel Embiid가 Sixers의 Hawks 승리에서 49를 떨어 뜨림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