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학군이 석면 청소를 마친 후 클라라 바튼, 제임스 설리반 초등학교 재개


펠튼 빌의 클라라 바튼 초등학교와 프랭크 포드의 제임스 제이 설리반 초등학교는 석면 테스트와 청소 노력이 완료된 후 월요일에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필라델피아 학군에 따르면 대기 질 테스트 결과 학생과 교직원이 각자의 건물로 돌아 오는 것이 안전하다고합니다. 학교는 2 월 13 일부터 문을 닫았습니다. 검사관은 손상된 석면 단열재를 발견했습니다 두 건물에서.

이틀 동안 학교를 잃은 후, 클라라 바튼 [Clara Barton]의 학생들은 지난주 수업에 마틴 루터 킹 고등학교에보고했습니다. James Sullivan의 학생들은 결국 이전 Khepera Charter School 건물로 이주했습니다.

James J. Sullivan은 처음에 지난 수요일에 다시 열릴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러나 학교 나머지 주중 휴무 건물이 학생과 교직원이 돌아올 수있는 안전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올해 9 개의 도시 학교가 석면 오염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두 초등학교의 재개는 학군이 발표 한 지 며칠 후에 이루어집니다. 진행 중 2019 년 11 월에 시작된 환경 안전 개선 계획으로 식별 된 여러 영역에서

더 많은 학교 점검이 수행되었고 환경 안전 작업에 더 많은 자원이 할당되었지만 S선임자 윌리엄 하이트는 많은 작업이 남아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Hite는 지난 주“우리는 많은 분야에서 꾸준한 발전을 이루고 있지만 학교의 환경 안전 개선은 해결해야 할 상당한 시간과 자원이 소요될 복잡한 문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분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모든 학생과 교직원이 안전하고 건강하며 활기 넘치는 시설에서 배우고 가르치는 데 필요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교육위원회는 또한 지구 공무원들이시의 고령화 건물에서 석면을 식별하고 제거 할 수 있도록 4,400 만 달러를 승인했습니다.

교육위원회는 또한 교육구가시의 고령화 학교 건물에서 석면을 식별하고 제거 할 수 있도록 4,400 만 달러를 승인했습니다.

하이트 회장은“이 자금은이 지역이 빌릴 수있는 5 억 달러의 자본 자금을 감독하기 위해 2 개의 새로운 저감 회사, 3 개의 새로운 테스트 회사 및 새로운 프로그램 관리 회사의 채용을 지원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추가 투자가 우리 학교에서 필요한 작업을 계속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므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트위터에서 Pat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십시오 : P | 아리따움
우리처럼 페이스 북 : PhillyVoice
더하다 팻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게
가지고있다 뉴스 팁? 알려주세요.





기사보기

Read Previous

[사설] 국가 마비 前에 병상 확대 의료진 총동원 체제 준비해야 한다 – 조선닷컴

Read Next

NBA 파워 랭킹 라운드 업 : 식스 (Sixers)가 10 위권에서 완전히 떨어질 위험이 있음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