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rdian Elder Care는 사망자에게 불필요한 재활을 제공하여 수입을 늘리기 위해 1500 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펜실베니아 요양원 체인은 수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주민들에게 불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주장을 해결하기 위해 거의 1,550 만 달러를 지불 할 것입니다.

Guardian Elder Care Holdings Inc.는 재활 치료사에게 불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압력을 가해 정부 프로그램으로부터의 환급을 극대화 할 수 있었으며, 연방 검사는 수요일 발표했다.

후견인 브록 웨이Jefferson County는 펜실베이니아, 오하이오 및 웨스트 버지니아 전역에 50 개가 넘는 주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피츠버그 지역에 위치하고 있지만 Guardian은 Bucks County, Lehigh Valley 및 Poconos에도 있습니다.

이 회사는 치료사들에게 호스피스 케어를 죽거나 받고있는 주민들에게 집중적 인 의료 치료를 제공하도록 지시했으며 따라서 서비스를 필요로하거나 필요로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치료사는 또한 치매 환자에게 불필요한 치료를 제공하도록 압력을 받았다고 검찰은 주장했다.

Guardian은 불필요한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청구했습니다 메디 케어 및 연방 직원 건강 혜택 프로그램검찰은 말한다.

이 주장은 양로원의 전직 직원 인 Philippa Krauss와 Julie White가 제기 한 내부 고발자 고발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두 여성은 합의에서 280 만 달러를 공유 할 것입니다.

이 사건은 미국 펜실베니아 동부 지방 지방 법원에서 해결되었습니다.

윌리엄 맥스 웨인 [William McSwain] 미국 변호사는 성명에서 "재활 치료가 너무 많으면 환자에게 너무 많은 약이나 너무 많은 약을주는 것처럼 환자에게 해를 끼칠 수있다"고 말했다. "물론 불필요한 대우로 법안에 발을 디딘 납세자들에게 피해를줍니다."

요양원 체인은 또한 미국 보건 복지부와 "기업 완전성 계약"을 체결하여 취약한 요양원 거주자를 보호하고 규정 준수를 촉진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Guardian Elder Care는 성명서에서 "주민 보호는 우리의 최우선 과제이며 우리는이 계약에 따라 의무를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우리는 Guardian의 기업 규정 준수 프로그램이 환자, 가족 및 간병인을 옹호한다고 확신합니다."

이 기사는 2 월 20 일 Guardian Elder Care의 정보로 출판되었습니다.


트위터에서 Allie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십시오 : 아리따움 | 아리따움
우리처럼 페이스 북 : PhillyVoice
더하다 앨리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게
가지고있다 뉴스 팁? 알려주세요.





기사보기

Read Previous

英 언론의 지적…”펩이 틀렸어! 토트넘은 케인&손흥민 팀이야” – 조선닷컴

Read Next

[영상]’1㎏ 만원’ 똥도 귀한데···’코로나 숙주’ 박쥐는 억울하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