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FundMe는 스키 사고로 사망 한 Rustica 소유자 가족을 지원합니다


53 세의 Frank Maimone이 비극적으로 사망 한 지 거의 일주일 후 GoFundMe 캠페인은 노던 리버티의 오랜 Rustica 피자 가게 주인의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두 명의 십대 소녀의 아버지 인 Maimone 토요일 스키 사고로 사망 콜로라도 스팀 보트 리조트.

수요일 메이 모네 가족을 지원하기위한 GoFundMe가 시작되었습니다.

2020 년 2 월 8 일, 15 세의 이사벨라와 13 세의 프란체스카는 최악의 소식을 들었습니다. PA의 필라델피아에있는 북부 자유주의 Rustica 피자 소유자 인 아버지 Frank Maimone은 콜로라도 주 스팀 보트에서 스키 사고를당했습니다. 이 사고로 목숨을 잃었습니다. 나는이 두 청녀들을 모두 알고 있으며, 아빠가 보지 못할 엄청나게 유망한 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벨라와 프랜 니 모두를위한 대학 기금으로이 기금 모금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프랭크를 기억하고 노던 자유 사회에 봉사하고 그의 훌륭한 딸들을 지원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이 기금 모금 행사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의 목표는 15,000 달러로 Maimone의 딸들에게 고르게 분배되는 것입니다.

Rustica는 2001 년에 Second and Poplar street의 모퉁이에 문을 열었으며, 북부 자유를 소생시키는 데 도움이 된 최초의 비즈니스 물결의 일부가되었습니다. Maimone은 활발한 커뮤니티 회원이었습니다.

메이 모네의 장례식은 토요일 오전 10 시부 터 오후 1 시까 지 시청이 시작됩니다. 뉴저지 주 해든 하이츠에 위치한 9 개의 백마 파이크에 위치한 힐리 장례식장에서 추모식은 오후 1시에 열립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사진]김하성,'모터, 잡으면 안돼'

Read Next

“기생충 다시 보자”…’코로나 19’에도 주말 극장가 활기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