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랜턴의 성서 이해 교회가 운영하는 아이 티어 고아원에서 13 명의 어린이가 화재로 사망


아이티의 펜실베니아 비영리 단체의 고아원이 화재를 일으켜 목요일 밤에 그곳에서 살았던 13 명의 어린이를 죽였습니다.

보육원과 고아원 직원 AP 통신에 말했다 금요일 밤, 아이티 수도 포르토 프랭스 남쪽의 산악 지역 인 켄 스코프 [Kenscoff] 시설에서 화재가 밤새 시작되었다. 그들은 불이 나기 전에 고아원이 촛불을 이용하여 빛을 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망 한 어린이의 연령에 대한 다양한보고가있었습니다. 한 고아원 직원은 어린이의 약 절반이 10 세 또는 11 세이고 나머지는 영아라고 말했습니다. 어린이들이 이송 된 병원의 한 의사는 희생자들을 3 세에서 18 세 사이라고 설명했다.

13 명의 아이들이 건물 밖으로 나갔지 만 구조 대원들은 그들을 구해 줄 병원에 데려다 줄 자원이 부족했습니다. 다른 두 시체는 건물에 남아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 집은 스크랜턴에 기반한 비영리 성서 이해 교회 [The Church of Bible Understanding]에 의해 운영되었으며, 아이티에서 거의 200 명의 아이들이있는 고아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977 년 이래로이 그룹은 캐리비안 국가에서 활동했으며 종종 자선 활동을 "기독교 훈련 프로그램"이라고 불렀습니다.

AP 통신은 성서 이해 교회의 아이티 고아원의 상태에 대해 보도했다. 2012 년에 검사 결과 고아원 내부의 과밀하고 비위생적 인 조건으로 인해 인증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그런 다음 2013 년 AP 기자가 예고없이 조직 시설을 방문하여 어린이 주민들이 살았던 더럽고 붐비는 조건을 설명했습니다.

Church of Bible Understanding은 뉴욕과 로스 앤젤레스의 고급 골동품 상점에서 수입하여 고아원들에게 자금을 지원합니다.

[내장] https://www.youtube.com/watch?v=Rm0eXREJx9Y [/ embed]

비영리 단체가 가정 고아원이라고 부르더라도 그곳에 사는 아이들은 너무 가난하여 부모를 돌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아원은 인증없이 계속 운영되었으며, 2017 년에 6 백만 달러 이상의 수입보다 2 백만 달러 적은 비용의 세금 신고가보고되었습니다.

성경 이해 교회는 설립자 Stewart Traill에 의해 1971 년 펜실베이니아 주 앨런 타운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한 번에이 조직에는 수만 명의 회원과 100 개의 단체 거주지가있었습니다. 그것은 때때로 "컬트"라고 불렸다.

논쟁 저임금 조직을 위해 일하는 것에 대해 불평하는 직원을 포함하여 교회를 따라 갔다. 교회는 또한 뉴욕에서 카펫 청소 사업을 운영했습니다 – 크리스천 브라더스 카펫 청소 – 그것은 도시에서 매우 유명해졌습니다. "Seinfeld 에피소드에 관한 농담. 실제 사업 본부는 교회에 있었다 West Philly의 사우스 58 번가.


트위터에서 Allie & PhillyVoice를 팔로우하십시오 : 아리따움 | 아리따움
우리처럼 페이스 북 : PhillyVoice
더하다 앨리의 RSS 피드 피드 리더에게
가지고있다 뉴스 팁? 알려주세요.





기사보기

Read Previous

[TV조선] ‘기생충’ 오스카 4관왕 신화 – 조선닷컴

Read Next

“대권 노린 임종석에 실수” 호남서 막힌 이해찬 ‘8도 선대위’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