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역사상 처음으로 홈 스탠드를 할 준비가 된 필라델피아 퓨전


이 도시의 전문 e 스포츠 팀인 필라델피아 퓨전 [Philadelphia Fusion]은 이번 주말 2020 년 시즌을 시작으로 3 년 역사상 처음으로 홈 스탠드를 할 것입니다.

"형제 사랑의 전투"라고 불리는이 홈 스탠드는 토요일 오후 6시에 시작합니다. 워싱턴 법무부 대결. 일요일에 퓨전은 오후 6시에 플로리다 메이 헴에 직면 할 것입니다. 두 경기 모두 Met 메타 필라델피아에서 열립니다.

그것은 퓨전이 시즌 동안 플레이 할 3 개의 주말 홈 스탠드 중 첫 번째를 의미합니다. 첫 번째 두 개는 The Met에서 열리고 세 번째는 뉴저지 애틀랜틱 시티의 보드 워크 홀에서 열립니다.

Comcast Spectator가 소유 한이 팀은 이전에 로스 앤젤레스에서 홈 경기를했습니다.

퓨전은 새로운 e 스포츠 경기장 2021 년 South Philly의 스포츠 단지에서그는 작년에 3,500 명의 관중을 수용 할 것으로 예상되는 5 천만 달러의 Fusion Arena를 시작했습니다.

경기장에는 10,000 평방 피트 규모의 훈련 시설, 2 개의 발코니 바, 방송 스튜디오 및 콘서트 및 기업 행사를위한 프리미엄 좌석이 있습니다.

퓨전은 2018 년에 시작된 오버 워치 리그의 12 개 팀 중 하나입니다. 그 해에 퓨전은 리그의 그랜드 파이널 런던 스핏파 이어를 잃기 전에

팀의 최고 경영 책임자 인 조 마쉬 [Joe Marsh]는“우리는 2020 년 시즌 필라델피아 퓨전을 집으로 데려온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가판대 발표 지난 8 월. “Met 및 Boardwalk Hall은 모두 세계적 수준의 이벤트를 개최 한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이 장소에 전문적인 오버 워치를 가져와 팬들에게 잊을 수없는 경험을 선사 할 수 있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사진]'스토브리그' 남궁민, '여의도에 뜬 단장님'

Read Next

[사진]작전지시하는 권순찬 감독 – 조선닷컴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