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y, 정유 공장 폭발시 방출되는 독성 화학 물질 금지


필라델피아 의원들은 이번 주에 도시의 미래 정유소가 독성 화학 불화 수소산을 사용하지 못하게하는 금지령을 제안 할 계획입니다.

지난 여름 필라델피아의 필라델피아 에너지 솔루션 정유소에서 폭발로 인해 5,000 파운드 이상의 불화 수소산이 대기로 방출되었습니다.

이 화학 물질은 냉매부터 테프론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연구 및 산업용 불소 용도를 가지고 있지만 알킬화 공정에서 정제소에서 사용합니다.

불화 수소산의 위험에는 피부 화상, 뼈 손상 및 체액 축적으로 인한 호흡기 문제가 포함됩니다. 또한 눈, 코 및 목을 자극 할 수 있습니다. 충분히 높은 농도에서 불산은 심각한 부상이나 사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Brian Abernathy 필라델피아 전무 이사 국가 영향 다가오는 시의회 입법은 미래의 재난을 막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애 버나 티는“우리는 해당 지역에서 정유소가 재가동되어야하고 HF를 사용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분명히하고 싶다”고 말했다.

시카고 기반의 힐코 재개발 파트너들에 대한 판매 제안에 대한 청문회에서 정유소의 미래는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전 PES CEO 필 리 날디 [Phil Rinaldi]를 포함한 라이벌 입찰자는이 사이트를 정유소로 유지하고자합니다.

이 법은 Kenyatta Johnson 평의원에 의해 도입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사보기

Read Previous

필라지역 재외국민 유권자연대 홍보캠페인 Philadelphia region’s Overseas Korean Voters Campaign

Read Next

Phillies GM Matt Klentak은 또 다른 큰 움직임을 배제하지는 않지만 현재 명단에 '편안하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