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경찰청장은 "스타 벅스 사건의 장교들은 절대 틀린 것은 아니었다"고 전했다.

12

필라델피아의 최고 경찰은 비디오 테이프에 2 명의 흑인이 매장 직원이 화장실에 출입을 거부했을 때 스타 벅스를 떠나는 것을 거부하여 체포 된 것을 알게 된 후 토요일에 경찰관들의 행동을 옹호했다.

필라델피아 경찰 국장 리차드 로스 (Richard Ross)는 Facebook 에 게시 된 비디오에서 직원들이 회사 방침에 위배되는 구매를하지 않고 화장실을 사용했다고 주장한 뒤 스타 벅스로부터 불법 침입 전화를 받았다고 전했다

남자들은 장교들에게 떠나라고 요청 받았지만 거절하고 이후에 구금되었다고 로스는 비디오에서 말했다.

“경찰은이 행사에서 일어난 것이 아니라 스타 벅스에서 커피를 사러 가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서비스를 받기 위해 그곳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리고 그 서비스는 침입과 관련이있는 소동 인 소란을 진압하는 것과 관련이있었습니다.”

로스는 경찰관들이 “정책을 따랐고”그들이해야 할 일을했다고 말했다.

“이 장교들은 전혀 틀린 것이 없습니다.”

흑인 로스 (Ross)는 경찰관이 임원이 “암묵적 편향 훈련”을 받는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로스는 페이스 북 비디오에서 “아프리카 계 미국인 남성으로서 나는 암묵적인 편향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공평하고 편견없는 치안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그보다도 덜한 것은이 부문에서 용인되지 않을 것입니다.”

도시의 최고 경찰은 스타 벅스에 갔던 필라델피아 장교와 관련된 사건이 ​​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심지어 제복을 입고 있었지만 화장실에 입장 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정책에서 일관성이 있습니다.”

일요일 오후 기준으로 트위터에 올리면서 거의 900 만 건의 사건이 발생한 사건의 바이러스 비디오에서 적어도 6 명의 경찰관이 남자들을 수갑에 넣고 저항없이 구금하기로했습니다.

STARBUCKS가 두 명의 남성을 상대로 사과를합니다

스타 벅스의 CEO 인 케빈 존슨 (19459012)은 토요일 (19459005)에 성명서에서 “차별이나 인종 차별에 강하게 대처하고있다”고 덧붙여 개인적으로 사과하고 싶다고 말했다.

존슨의 성명서는 경찰의 요청에 정확히 부응하지 못했지만 스타 벅스 대변인은 체포 된 상점에는 화장실이 고객에게만 지급되는 정책이 있다고 전했다. 비디오에서는 스타 벅스 아이템이 남자들 앞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존슨은 회사의 관행과 훈련이 “나쁜 결과”를 낳았으며 경찰을 가게 안으로 불러들이는 이유가 잘못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점장은이 남성들이 체포되는 것을 결코 의도하지 않았으며, 그렇게하지 말아야한다.” 존슨은 체포 된 동영상이 “보기가 매우 어려웠다”고 밝히고 회사 측은 조사 중이라고 전했다.

스타 벅스 (Starbucks)는 바이러스 성 비디오에 2 명의 흑인이 가게 직원이 화장실에 입장 할 것을 거부했을 때 떠날 것을 거부하여 체포 된 것을 보여줌으로써 사과를 발표했다.

(AP)

“경찰의 도움이 언제 보증되는지 더 잘 알기 위해 파트너를 교육 할 것입니다.”라고 존슨은 말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다음주에 회사 전체 회의를 개최하여 우리의 학습 내용을 공유하고 즉각적인 다음 단계를 토의하며 존경과 존엄으로 서로를 대하는 우리의 오랜 노력을 강조 할 것입니다.”

사건은 온라인으로 분노를 촉발 시켰고 필라델피아 출신의 코메디언 인 케빈 하트 (Kevin Hart)의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필라델피아의 @Starbucks에게 보내는 메시지 …. 우리 도시는 지금 다이아몬드처럼 밝게 빛나고 있습니다.이 상황을 바로 잡으십시오.이 상황을 바로 되풀이하십시오 !!!!!!! 다시 한번 만들어보세요. 그는 일요일에 트위터를 열었다.

수사슴은 또한 남자가 왜 첫번째로 검거되는지 왜 질문했다.

“@ Starbucks in Philadelphia 나는 비디오를 보았고 이것들을 잘못한 일을하는 청년들에게 보지 않는다. 그렇지 않다면 옳은 것을해야하고 그에 따라 임무를 수행하는 매니저를 다룰 필요가있는 장면이 없다면 “수사슴이 말했다.

Billie Jean King의 Leadership Initiative 가 최근에 “세계 성별 임금 차별 철폐를 지원하기 위해 Starbucks 와 제휴 한”테니스 아이콘 Billie Jean King은이 사건을 “심각하게 문제가되는 것”이라고 불렀습니다.

“필라델피아 @ 스타 벅스에서 아프리카 계 미국인 2 명을 체포하는 것이 심히 어렵다”고 트위터에 말했다. “이번 행사는 스타 벅스의 운영 방식을 대표하는 것은 아니며, 케빈 존슨의 사과와 행동은 좋은 첫 걸음이다. 조사가 뒤따라야하고, 우리는 그 일을 할 수있는 시간을 주어야한다.”

FOX29 에 따르면 시위대는 일요일에 스타 벅스 밖에 체포 된 2 명의 남성과 연대하여 모여 들었다. [19459203]

폭스 뉴스 ‘Paulina Dedaj가이 보고서에 기고했습니다.

Travis Fedschun은 FoxNews.com의 기자입니다. 트위터에서 그를 따라 가라. @travfed

영어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