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국방부 : 미국, 동맹국은 시리아에 105 기의 미사일을 발사했으며, 세 가지 목표를 모두 성공적으로 달성했다.

7

미 국방부는 토요일에 시리아에서 미국 주도의 연합군 미사일 공격이 세 가지 목표를 모두 성공적으로 치뤘으며 바샤 르 아사드 시리아 대통령의 화학 무기 제조 능력을 “현저히 약화시켰다”고 밝혔다.

“나는 우리가 그들에게 심각한 타격을 가한 것으로 생각한다.”미군 합참 의장 인 Kenneth McKenzie 중장은 야간 폭탄 테러 이후 미 국방부에서 말했다. “우리는 시리아의 화학 무기 프로그램의 핵심을 공격했다.”

McKenize는 표적을 Barzah 연구 개발, 그 신 Shinshar 화학 무기 보관 장소 및 Shinshar 벙커 시설로 확인했습니다. 그는 또한 105 개의 미사일이 공중과 해상에 의해 발사되었다고 전했다.

Demascus 근처 Douma의 파업은 Assad 정권이 4 월 7 일 화학 공격으로 민간인을 살해했다는 증거에 따라 발사되었다.

해병대 장인 맥켄지 (McKenzie)는 미국 주도의 파업에 따른 민간인 사상자는보고되지 않았으며 금요일 밤새 공격은 미국, 프랑스, 동부 지중해.

다나 화이트 국방부 대변인은 토요일에 “문명국이 화학 무기를 사용하는 것은 용납 할 수 없다. “이것은 매일 사람들을 살해하는 정권이다.”

화이트 총재는 아사드 정권이 민간인에 대한 화학 무기 공격의 배후에 있다고 미국이 “매우 확신한다”고 말했다.

국방부 관리는 연합군의 공격은 저항이 없다고 말했다.

영어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