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인필리(4월30일)에 필라동포 한분 한분 모두를 초대합니다.

코리아인필리(4월30일)에 필라동포 한분 한분 모두를 초대합니다.

친애하는 필라 동포여러분

오는 4월30일 토요일 몽고메리카운티 대학에서 필라델피아 한인사회 창립 50 주년 기념 행사, Korea in Philly 코리아 인 필리를 개최하게 된 것을 동포사회와 함께 기뻐하며 큰잔치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1970년 10월3일 개천절에 창립된 필라델피아한인회는 유학생들과 전문인들 사이에 한인들의 만남과 교류의 장으로서 필라델피아 동포사회의 구심점으로 시작되었습니다. 2020년 50년 반세기의 획을 긋고 8만여 동포사회로 성장하였고 37대의 역대 회장님들과 지역사회의 리더들께서 이루어 놓으신 역사를 돌아보며 훌륭한 문화와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동포사회가 활발히 소통하고 단합하며 하나되는 한인동포사회를 만들고자 여력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앞으로의 또 다른 반세기의 이민자의 역사를 기대하며 다음 세대를 연계하는 한인회장의 역활을 감당하면서 이민 2,3세 차세들의 한인 사회 리더의 역할, 새로운 목표와 방법으로 다가오는 미래의 발전을 위하여 한인 공동체의 힘과 자원을 모으는 마음을 모아 Korea In Philly 행사를 개최합니다.

또한, 필라델피아의 염원이었던 영사관 유치를 2021년 봄, 완성하면서 미주류사회에서의
필라델피아 한인회의 위상을 드높히고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여기고 기쁜 마음으로 함께 나눕니다.

이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재외동포재단, 뉴욕총영사관 그리고 필라영사사무소 등 많은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들이 6개월전 부터 준비에 노력해 왔으며 마지막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는 한인뿐 아니라 미주류사회 타민족들과의 연대 행사로 저희 한인동포가 주인이 되어 범국민적으로 개최하게 되는 지난 수십년만의 가장 큰 규모의 행사가 될것입니다. 저희 동포사회의 저조한 참여로 코리안어메리칸의 자긍심과 위치를 낮추는 일례가 되지 않을까 하는 염려는 뒷전으로 보내고, 여러분 한분 한분의 참여가 절실히 요구됩니다!

일일이 찾아뵙고 연락드릴 수 없음을 송구스럽게 여기며 이 초대장으로 동포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또한, 아직 등록되지 않으신 단체가 있으시다면 koreainphilly.com 으로 반드시 ‘밴더 테이블’로 등록을 독려드립니다. 또한 개개인도 참여 등록을 하시도록 부탁드립니다.

코리아인필리 행사에는 30여개 지역 단체들의 밴더 테이블 참여, 8개 문화체험 부스들 및 한국음식 밴더, 태권도, 한국무용, 풍물패, 한복패션쇼, 5k 걷기대회등 볼거리, 먹을거리, 다양한 행사로 200여 명의 준비위원및 공연자들이  밤낯으로 오랜 기간동안 준비중입니다.

Korea In Philly 축제가 지난 수년간 다져온 미주류 협력 파트너 단체들과 크고 작은 한인 단체들과의 교류의 시간, 화합과 나눔의 시간, 동포사회의 연합과 하모니의 축제로 누리는 행사가 되길 소망합니다. 또한 우리의 자녀들의 나아갈 자리를 열어주는 초석이 되길 바라며 한인사회에서 미주류사회로 닿는 기로의 행사가 되기를 바랍니다.

필라델피아한인회장 샤론황 올림

* 다음은 행사 스케입니다.
  일시: 4월 30일 (토) 오전 9시- 오후 3시
장소: 몽고메리 카운티 커뮤니티 칼리지
340 Dekalb Pike, Blue Bell, PA 19422
주관: 대필라델피아한인회, 주뉴욕총영사관 필라델피아출장소, 재외동포재단

  프로그램:

1부: 오전 9시
5K 걷기/달리기 대회, 한식밴더

2부:  오전 11시
필라한인회 K-Art 풍물패
초대한국학교 전통무용팀 ‘경고무’
필라한인회 유스 오케스트라 ‘아리랑’
필라음악인협회 앙상블 공연 ‘ 홀로아리랑’ ’농부가’

KPoP – Selahart

전시회: 붓글씨.캘리그라피, 다도방, 미주전통문화원

3부: 오후 1시

기념식
한복 패션쇼, 전통무용공연, 태권도 시범
경품추첨 및 붓글씨 대회 시상식

한국 문화 체험관  – 재미한국학교동중부지역협의회 협찬

  1. 전통 미술관: 전통 공예, 장식품, 만들기
  2. 붓글씨 체험관: 한국어로 이름쓰기
  3. 한국 유네스코 세계 유산
  4. 전통 놀이/ 전통악기
  5. 케이팝/ 코리안 테크날리지
  6. 필라한인회 역사
  7. 포토 존: 한국적 배경 사진찍기
  8. 1919년 제 1차 한인회의 역사

코리안 레스토랑 위크

공식 웹사이트 Website: www.koreainphilly.com
행사 참가자 등록링크: http:////forms.gle/fNNXqThUed82sBSc8
공동준비위원장: 심수목, 김솔로몬
문의: 50thkaagp@gmail.com 215-927-1580

Read Previous

윤중포럼, 부활절 맞아 독거노인에게 사랑 전해 : 사회 : 종교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Read Next

[건강챌린지] 개그맨 양세형, ‘이 방법’으로 호흡곤란 노인 구했다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