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한인노인회, 제103주년 3.1절 기념식 성료

필라한인노인회, 제103주년 3.1절 기념식 성료

필라한인노인회 (이동수회장) 에서는  제103주년 삼일절  기념식을 3월 1일 , 화요일 오후 5시에 팬대믹 관계로 올해도 온라인 행사로 잘 마쳤다.

이날 기념식에서 이동수회장 부부가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독립선언서를 낭독해 주셨고, 문재인 대통령의 경축사와 이종섭 주필라델피아 출장소장의 기념사에 이어 필라인근의 한인회장을 비롯해 단체장들의 축하 메세지에 이어 삼일절 노래 제창과 만세 삼창등 의례를 짜임새 있게 잘 진행하였다 .


이동수 필라한인노인회장과 이순자 이사가 독립선언서 낭독을 하고 있다.

2부 순서로 2부 순서로 필라색소폰 앙상블의 축하연주와 초대한국학교의 ‘경고무’ 축하 공연이 있었다. 또한 사랑 나눔 경품 추첨에는 $20상품권 40매, 가연떡집 $20상품권 10매를 추첨을 통 하여 50명에게 전달 되도록 하였다.

한편 이동수 회장은 이번 삼일절 기념식을 공동주최하고 후원을 해 준 국가보훈처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필라노인회는 회원 중심으로 3월 24일 증설된 서재필 기념관 방문단을 모집하여 1일 야유회 형식의 즐거움을 준비 하며, 5월에는 9순 잔치를 단체로 노인회에서 어르신 공경 차원으로 동포 구순 잔치를 배설을 예정하고 지금부터 준비에 착수 하였다.

특별히 회원증 제도를 도입하여 현재70여명이 이사회원 으로 가입된 상태이고 회원이 되고자하는 펜주 인근에 거주 하는 60세 이상 동포들은 연락 주면 친절히 안내를 하며 문의 전화는  267 237 3681  김한규 사무총장에게 하면 된다.

제 103주년 삼일절 기념식은 이후라도 유튜브에서 KAAGP phila 검색하고 103주년 삼일절 찾아서 시청할 수 있다.

필라노인회, 3.1절 제103주년 기념식   http://youtu.be/ThN4lQTGeDk

Read Previous

[단독] 윤석열·안철수, 오늘 새벽 전격 회동…단일화 타결 가능성

Read Next

차준환-진지희, 이름표 뜯다 썸 탈 각…11년 만 재회 뽀시래기

Don`t cop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