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의 변호사 마이클 코헨 (Michael Cohen)은 Stormy Daniels에게 자신의 주머니에서 $ 130,000을 지불했다고 말했습니다

4

트럼프 대통령과 성인 영화 배우 사이에서 일어난 일에 대한 최근의 비꼬는 이야기가 화요일에 새로운 방향으로 바뀌었다. 트럼프의 오랜 개인 변호사는 자신이 포르노 배우에게 130,000 달러를 지불했다고 주장했다. 주머니.

트럼프에서 10 년 이상 근무한 변호사 마이클 코헨은 폭스 뉴스가 발표 한 성명서에서 Stormy Daniels와의 2016 년 거래는 합법적이며 “누구든지”캠페인 기부금이나 선거 운동 지출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Trump Organization이나 Trump 캠페인은 Clifford와의 거래 당사자가 아니며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지불금을 환급하지도 않았습니다.”

마이클 코헨 (Michael Cohen)과 스토니 다니엘스 (Stormy Daniels)는 모두 ‘허쉬 머니 (hush money)’수익에 대한 보도를 부인했습니다.

(AP)

트럼프는 트럼프와 그의 아내 멜리아니아의 결혼 후 1 년 후인 2006 년 골프 이벤트에서 폭풍 다니엘스라는 이름의 영화로 유명한 스테파니 클리포드를 만났습니다. The Wall Street Journal 에 따르면 Clifford는 2016 년 가을 ABC News와 트럼프와의 혐오적인 관계에 관한 이야기를 시작했지만 선거가 있기 한 달 전에 한 달에 13 만 달러에 달하는 계약을 맺었다. 공개됩니다.

 파일 - 2009 년 5 월 6 일, Stormy Daniels가 뉴 올리언스 시내의 지역 식당을 방문합니다. 차기 대통령 개인 변호사가 고소하겠다고 협박 한 후 도널드 트럼프와의 관계에 대해 Daniels 2011에서 발행 된 타블로이드 잡지는 AP 통신에 전직 직원 4 명이 전했다. (AP Photo / Bill Haber, 파일)

2009 년 폭풍우 대니얼스가 보였습니다. 트럼프의 개인 변호사 마이클 코헨 (Michael Cohen) 회장은 자신의 주머니에서 13 만 달러를 지불했다고 전했습니다.

(AP)

뉴욕 타임즈 (New York Times) 는 코헨의 보수에 대해 를보고했습니다. 이 신문은 코헨 (Cohen)이 트럼프가 지불금에 대해 알고 있는지 여부와 같은 후속 질문에 답하는 것을 거부했다고 전했다.

코헨 (Cohen)은 정부의 감시원 인 Common Cause가 제기 한 불만에 대응하여 연방 선거 관리위원회에 비슷한 성명서를 전달했다. 워치 독은 FEC에 지불 원을 조사하고 그것이 과도한 선거 운동에 기여했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는 “공로가 없다”는 주장을 제기하고 “FEC 문제에 대해 더 이상의 의견을 제시 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Fox News ‘Ed Henry, Edmund DeMarche 및 Associated Press가이 보고서에 기고했습니다.

영어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