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팔을 목표로하는 트럼프는 우주 정거장, 망원경을 뒤로 당긴다.

2



        

    
                                                                                                                                                                                                                                                                                                                                                                                                                                                                                      

트럼프 (Trump) 행정부는 NASA를 2025 년까지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탈퇴시키고 개인 사업체를 대신 운영하기를 원하고있다.

플로리다 주 케이프 커 내버럴 (플로리다 주)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의 2019 년 예산 제안에 따라 우주 정거장에 대한 미국 정부의 자금 지원은 2025 년까지 끝날 것입니다. 정부는 상업 개발을 장려하고 미래를 대비하여 달을 목표로 1 억 5 천만 달러를 배정 할 것입니다.

많은 우주 전문가와 입법자들이 우려를 표합니다. 1986 년 궤도에 진입 한 플로리다 민주당 상원의 원인 빌 넬슨 (Bill Nelson) 상원 의원은 "전등을 끄고 우주에서 우리 전초 기지로부터 멀리 걷는 것"은 타당하지 않다고 말했다.

은퇴 한 NASA 역사가이자 스미소니언 큐레이터 인 Roger Launius는 이러한 움직임이 우주 정거장에 관련된 다른 모든 국가들에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러시아는 유럽, 일본 및 캐나다와 마찬가지로 주요 업체입니다.

 

NASA는 1990 년대 이후 궤도를 도는 전초 기지에서 1,000 억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첫 번째 작품은 1998 년에 시작되었으며, 2011 년 NASA의 우주 왕복선이 은퇴하면서 본관이 완성되었습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NASA 수석 부대장이었던 MIT의 우주 비행 학자 Dava Newman은 우주 탐사선을 "우주 탐사의 초석"이라고 불렀지 만, 장기 계획을 세우고 있기 때문에 Trump 행정부의 제안이 타당하다고 말했다.

]

대통령은 우주 정거장에서 많은 양의 돈을 이동시키는 것을 제안한다. 지구 온난화 지구와 주요 우주 망원경을 연구하는 인공위성은 약 5 년에서 6 년 안에 우주 비행사를 달에 돌려 보내는 수백 년의 탐사 계획을 향해 제안한다.

NASA의 앤드루 헌터 (Andrew Hunter) 최고 재무 책임자 (CFO)는 월요일 저녁 기자 회견에서 "NASA는 우주 탐사를위한 우주 탐사 능력을 갖추고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의 일부를 포함하여 대통령의 예산 제안은 공표되기 훨씬 전에 폐기되었지만 행정부의 우선 순위에 대한 견해를 제공합니다. 의회는 이달 초 예산안을 통과시켜 다음 예산안이 끝날 때까지 한도를 정했다.

동일한 예산 제안은 NASA가 "암흑 에너지, 외계 행성 및 적외선 천체 물리학 분야에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된 우주 망원경 임무 인 WFIRST에서 플러그를 뽑을 것을 제안합니다."

그리고 2 년 연속으로, 트럼프 행정부는 지구, 특히 기후와 이산화탄소의 영향을 연구하는 다섯 가지 임무를 죽일 것을 제안합니다. 부시 대통령은 또한 우주 우주국에서 교육 프로그램을 중단 할 계획이다.

민간 기업은 이미 우주 정거장 프로젝트에 손을 넣었습니다. 셔틀 프로그램이 끝나자 NASA는 상업 부문에 공급을 중단했다. SpaceX와 Orbital ATK는 2012 년부터 배송을하고 있으며 Sierra Nevada Corp.은 몇 년 안에 승무원이없는 미니 셔틀로 출하를 시작합니다.

한편 SpaceX와 Boeing은 내년 안에 우주 정거장에서 우주 비행사와 우주 비행사를 비행 할 캡슐 캡슐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상업 비행은 미 항공 우주국 (NASA)의 셔틀이 비행을 중지 한 이후 미국의 첫 번째 우주 비행사 발사를 대표 할 것입니다.

그러나 상업 부문으로의 완전한 이전은 다른 문제입니다. NASA의 전 우주 기지 프로그램 매니저 인 Mike Suffredini는 현재 휴스턴에서 Axiom Space를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 최초의 상업용 우주 정거장을 건설하기 위해 미국 정부가 국제 우주 정거장에 직접 손을 놓을 필요가 있다고 경고했다. 거대한 복합 단지가 통제 불능 상태에서 벗어나 부서진 사고가 발생하면 역과 ​​관련된 부채와 위험을 받아들이는 회사는 없다고 그는 말했다.

그의 회사의 계획은 기존의 국제 우주 정거장에 자신의 구획을 부착하는 것입니다. 일단 그 구획을 해체하기로 결정되면, 그 구획을 분리하고 혼자서 궤도를 도는 것입니다.

행정부가 제안한 예산과 부록은 모두 NASA의 예산을 199 억 달러로 약간 늘리는 데 목적을두고있다.

 

예산 계획은 달리는 인간에 대한 지원을 다시 시작하고 화성과 다른 곳으로의 인간 탐험에 이어 정확한 일정과 구체적인 내용은 제공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에 의해 지어지고 우주 비행사들에게 Orion 승무원 캡슐과 함께 저 지구 궤도를 넘기는 초대형 우주 발사 시스템 로켓은이 예산으로 37 억 달러를 얻을 것입니다. 이 시스템의 시험 발사는 예산 세부 사항에 따라 3 년 후 달 주위에 첫 번째 크루 발사와 함께 2020 년까지 계속 될 것입니다.

NASA의 행동 담당 관리자 인 로버트 라이트 풋 (Robert Lightfoot)은 기관 전반에 걸쳐 어려운 결정에도 불구하고 많은 잠재력을 지닌 "매우 흥미 진진한"예산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중에는 허블 우주 망원경의 100 배의 시야를 가진 망원경 인 WFIRST의 끝 부분이있다. WFIRST는 국립 과학 아카데미 (NASA)가 미래의 NASA 천체 물리학 임무를위한 10 년 우선 순위로 열거 한 임무였습니다.

WFIRST 망원경의 비용 견적은 36 억 달러로 급상승했으며 Hunter는 단지 너무 비싸다고 말했습니다.

___

Borenstein은 워싱턴에서 기고했습니다.


    
               
 

 

         
    

                                                                                                                     
        
              

                

                                          


게시 날짜 :
    | 업데이트 :
                        
                        

                    


                

 

    
              



영어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