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는 투표권을 확대하고 소외 계층에게 새로운 목소리를 내고 싶어합니다.

8

일부 주에서는 최근 몇 년 동안 투표 액세스를 제한하는 방향으로 움직 였지만 다른 사람들은 등록 및 투표를 쉽게하기 위해 다양한 변경을 채택했습니다.

사이드 라인에서 지켜보고있는 뉴저지는 라인의 선두로 뛰어 오를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Chris Christie 전 (前) 주지사의 말을 듣고 의원들은 다시 투표를 쉽게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광범위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 운전 면허증을 신청하거나 갱신하는 유자격 시민을위한 자동 유권자 등록
  • 선거일 2 주 전에 직접 투표
  • 온라인 유권자 등록
  • 선거로 18 세가되는 17 세의 사전 등록


다른 조항은 투표 옵션, 군대 및 해외 투표, 선거 자료의 언어 선택을 확대 할 것입니다.

“개혁 노력이 담긴”민주주의 법 “을 공동 주최 한 민주당 대선 주자 인 루이 디 그린 와드 (Louis D. Greenwald) 국회 의원은”이는 과거의 투표 법을 근대화하여 사람들에게 접근을 허용하고 접근을 장려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 “우리는 유권자 투표율이 우리를 위해 사상 최저 수준이었던 지사 선거를 방금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노력해야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완전한 참여를 위해 노력해야하며 사람들이 나가서 투표하도록 격려해야합니다. ”

투표권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등록하지 않으며, 등록하지 않은 사람들은 실제로 투표를하지 않습니다. 특히 비대 선거에서는 특히 그렇습니다. 전문가들은 사람들이 투표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통과해야하는 등록 마감 시간, 서류 양식 처리의 불편 함, 선거 당일 투표소에서 어려움을 겪는 등 다양한 요소에 대해 전문가를 표명했습니다.

투표에 쉽게 등록하고 실제로 투표 용지를 던지기위한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국회의원들과 지지자들은 투표율 증가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투표권이 적격 인구에게 불균등하게 분배되기 때문에 접근성이 확대되면 색이있는 사람들, 가난한 사람들, 장애인, 노인 및 기타 역사적으로 소외된 사람들의 참여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모든 사람들을 더 잘 대표하는 정부가 될 수 있습니다.

뉴욕 대학의 브레넌 센터 (Brennan Center for Justice)의 투표권 변호사 인 숀 모랄레스 도일 (Jon Morales-Doyle)과 뉴저지가 고려중인 조치의 후원자 인 “우리는 모두가 민주주의에서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여론 조사에 대한 접근을 늘릴수록 역사적으로 이윤에 밀려있는 인구가 늘어날 가능성이 커진다”

민주주의 법안은 유권자 접근을 확대하는 유일한 제안은 아니지만 가장 광범위한 범위의 여러 의원이 있습니다. 상원의 원인 스티브 스위니 (D. Gloucester), 총회 의장 Craig Coughlin (D. , Middlesex), 전 총회 의장 Vincent Prieto (D., Hudson).

영어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