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쟁의 여지가있는 인텔 인텔 감시 메모에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4

트럼프 회장의 승인을받은 뒤 금요일에 연방 감시 당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담은 논란이 많은 메모가 기밀 해제되고 공개되었습니다.

미국 시민에게 사용 된 감시 영장은 Fusion GPS에 의해 작성된 논란이 많은 서류로 인해 요청받은 것으로 집안 정보위원회의 지도력에 의해 메모 상태 에 의해 컴파일되었습니다. 민주당 전국위원회와 힐러리 클린턴의 대통령 선거. 이 서류에는 트럼프에 관한 다채롭지 만 증명할 수없는 정보가 들어있었습니다.

민주당, FBI 및 법무부는 메모의 공개에 반대했습니다. 부분적으로, 민주당 의원들은 공화당이 2016 년 선거에서 러시아의 간섭에 대한 조사를 탈선시키기위한 의제를 선별하기 위해 메모를 선택적으로 편집했다고 제안했다. 정보 당국은 메모가 불완전하다고 강조했다.

메모가 공개 된 다음날, 트럼프는 “메모가 탐사선에서 ‘트럼프’를 완전히 입증한다고 트윗했습니다.”

새로 발표 된 메모 에는 다음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서류가 영장 요청의 열쇠입니다

트럼프에 대한 다채롭지 만 입증 할 수없는 주장을 담은 논란이 많은 서류를 수집 한 크리스토퍼 스틸 (Christopher Steele) 은 전직 부교수 인 Bruce Ohr 에게 “도널드 트럼프는 대통령에 당선되지 않는 것에 대해 열렬했다. “

FISA 워런트 는 구하기가 쉽지 않지만, 정보 관리가 서류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마이클 이시 코프가 영장을 발급 한 2016 년 보고서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메모에 따르면 Isikoff의 Yahoo News 보고서는 “Steele 자신이 유출 한 정보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전했다.

FBI와 DOJ 관계자는 전임 외교 정책 고문 중재자 인 Carter Page 를 전자적으로 타깃으로하는 FISA 영장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앤드류 맥케 이브 (Andrew McCabe) 전 부국장은 2017 년 12 월 하원 정보위원회 (House Intelligence Committee)에보고 서류 없이는 감시 감시 영장을 발급받지 못했을 것이라고 메모는 전했다

감시 영장 요청에 서류비가 기록되지 않음

감시 영장과 갱신은 조서가 민주당 전국위원회와 힐러리 클린턴에 의해 적어도 부분적으로 지불되었다고 언급하지 않았다. 이 메모는 DOJ가 초기 FISA 신청 당시 ‘정치인이 스틸 자료에 관여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teele 서류의 정치적 기원이 1920 년 10 월에 처음 적용된 적이 없으며, Steele 서류의 정치적 기원이 변경 되었더라도 Steele의 노력을 지원하는 데있어 DNC, 클린턴 캠페인 또는 모든 정당 / 캠페인의 역할을 갱신, 공개 또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고위급 DOJ와 FBI 관계자들에게 잘 알려져있다 “고 주장했다.

그 대신에, 메모에 따르면, FISA 응용 프로그램은 Steele이 “미국 사람”을 위해 일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특별히 프로젝트 뒤의 회사 인 Fusion GPS 또는 공동 설립자 글렌 심슨. 퓨전 GPS는 DNC와 클린턴 캠페인을 대표하는 퍼킨스 코에 의해 고용되었다.

AP 통신이이 보고서에 기고했습니다.

Kaitlyn Schallhorn은 Fox News의 리포터입니다. 트위터에서 그녀를 팔로우하십시오. @K_Schallhorn .

영어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