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슈퍼 볼 방문을 피할 필라델피아 이글스

6

필라델피아 이글스는 프랜차이즈의 첫 슈퍼 볼에서 일요일 밤 우승을 차지했으나 모든 플레이어가 전통적인 백악관 방문에 참여하지는 않습니다.  (로이터 / 케빈 라마르크)

Super Bowl LII 가 우승하면서 필라델피아 이글스는 프랜차이즈 첫 번째 Lombardi 트로피를 집으로 가져 와서 백악관 방문을 계획합니다.

그러나 모든 플레이어가 워싱톤 DC의 관례적인 기념 행사에 참석하지는 않습니다. 대통령 Trump는 국가 안무 시위에 무릎을 꿇은 선수들을 비난하면서 처음으로 NFL과 충돌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정책적 위치와 수사학 중 일부는 분노한 운동 선수가 있습니다.

뉴 잉글랜드 패트리어츠의 여러 선수 가 팀의 슈퍼 볼 LI가 우승 한 후 작년에 백악관 방문을 건너 뛰었습니다.

올해 초대장이 발급되면 이글스 선수가 올해 백악관으로 비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Malcolm Jenkins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안전 말콤 en킨 (27)은 슈퍼 볼 LBII 전에 국가를 연주하는 동안 동료들과 서 있습니다.

(Reuters / Kevin Lamarque)

이글스 안전 Malcolm Jenkins는 백악관 방문을 예상하지 않고 있습니다. 팀의 첫 수퍼볼 우승 후 CNN 에게 말했습니다.

“내 메시지는 일년 내내 분명해졌습니다 … 형사 사법 제도의 변화를보고 싶습니다.” “저는 우리가 컬러 및 저소득 커뮤니티의 지역 사회에서 경제적 및 교육적 발전을 추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우리 지역 사회와 우리의 법 집행 사이의 관계가 진전되기를 원합니다. ”

Jenkins 는 2017 년 시즌의 대부분 동안 국가에서 항의하여 주먹을 들었습니다.

Chris Long

 2018 년 2 월 1 일; 미국 미네소타 블루밍턴. 몰 오브 아메리카 (Mall of America)의 뉴 잉글랜드 패트리어트 (New England Patriots)와의 슈퍼 볼 리그 (Super Bowl LII)를 앞두고 열린 기자 회견에서 필라델피아 이글스 (Chris Long) 필수 신용 : 제리 라이 - 오늘의 스포츠 - 10580098

필라델피아 이글스 수비수 크리스 롱 (Chris Long)은 지난해 백악관에서 열린 슈퍼 볼 축하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고 올해도 계획하지 않습니다.

(로이터 / Jerry Lai-USA 투데이 스포츠)

이글스의 승리를 앞두고 수비수 인 크리스 롱은 “ Pardon My Take “포드 캐스트에서 백악관을 방문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작년에 뉴 잉글랜드 선수로, Long은 Patriots가 Super Bowl에서 우승했을 때 백악관 방문을 생략 한 많은 선수들 중 하나였습니다 . LeGarrette Blount, Patriots-turned-Eagles 선수도 작년 백악관 방문을 건너 뛰었습니다.

토레이 스미스

 2018 년 1 월 30 일; 미국 미네소타 블루밍턴. 필라델피아 이글스 와이드 리시버 토레이 스미스 (Torrey Smith)는 뉴 잉글랜드 패트리어트 (New England Patriots)를 상대로 슈퍼 볼 (Super Bowl) LII보다 앞서 몰 오브 아메리카 (Mall of America)에서 기자 회견을 가졌습니다. 필수 신용 : 커비 리 - 오늘의 스포츠 - 10576191

필라델피아 이글스의 와이드 리시버 토레이 스미스 (Torrey Smith)는 그의 팀이 수퍼 보울에서 우승 한 이후 백악관 축하 행사에 참석할 계획이 없다.

(로이터 / 커비 리 – USA 투데이 스포츠)

수퍼 보울 게임을하기 전에 와이드 리시버 토레이 스미스 (Torrey Smith)는 백악관 방문을 건너 뛰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트럼프의 트윗과 기타 뉴스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NJ.com 에 따르면 스미스는 “계속 진행되는 것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으며 계속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라고 스미스는 말했습니다 . “사회적으로 의식이있는 사람들과 같은 그룹을 갖는 것은 매우 특별한 일이지만 사람들을 진정으로 돌보고 더 많은 것을 배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항의에 관해서, 스미스는 선수들이 “국가에서 항의하는 것이 아니라”대신에 “항의 시위에 참여한다”고 강조했다.

“왜 사람이 화를 내는지, 누군가 무릎을 꿇을 때 불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Kaitlyn Schallhorn은 Fox News의 리포터입니다. Twitter @K_Schallhorn 에서 그녀를 팔로우하십시오.

영어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