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말하기를, 독수리는 애국자의 신비를 극복하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6



        

    
                                                                                                                                                                                                                                                                                                                                                                        

NFC 챔피언십 경기 전날, 독수리의 지배적 인 승리 – 그리고 그들의 전체 시즌을 결정 짓는 플레이는 실제로 연습에서 강조점 이었지만 아름다움의 것의 근사한 근사였습니다 그것은 미네소타 바이킹을 끝내 었습니다. 다시 한번, 이글스는 벼룩 깜박임, 닉 폴 레스 (Nick Foles)를 달리기로 돌리고, 달리기는 폴스에게 공을 던지며, 폴리스는 토레이 스미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 주었다. 그리고 뭔가는 항상 꺼져 있었다.

 

공격적인 코디네이터 프랭크 라이히 (Frank Reich)가 "특히 좋아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 드레스 리허설의 가난한 미적 품질 덕분에 더그 페더슨이 이글스의 하반기 오프닝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게했다. 그것은 41 야드 터치 다운, 이글스의 두 번째 점수 38-7 승리에 갔다.

"나는 벼룩 깜박임을 실행 한 적이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Foles가 그날 밤에 말했습니다. "처음으로, 그래서 나는 미소 지으려고 애썼다. 당신이 쿼터백이고 언제든지 그런 플레이를 할 수 있다면 꽤 재미있을 것입니다. "

Foles가 벼룩 깜박임을 설명하는 데 사용하지 않은 단어가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놀랍습니다. 연극의 우수성은 Foles의 정확한 던짐을 넘어서서 적절한 보상과 스미스의 대단한 포로로 나아갔습니다. 그 진정한 위엄은 이것이었습니다. 성공하려면, 이글스의 백업 쿼터백 인 Foles와 올시즌 그가 방울이 지불 된 것처럼 수행 한 수령인 스미스가 필요했습니다. Pederson은 그것을 알고 있었고, 그는 Pederson이 자신감의 결합으로 연극을 불렀고, 올 시즌 대담했기 때문에 어쨌든 연극을 불렀습니다. 그가 누군지. 그것은 그가하는 일입니다. 그리고 이글스가 슈퍼 볼 LII에서 뉴 잉글랜드 패트리어트를 이길 수 있다고 믿는 가장 좋은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애국자들의 신비에 대한 지난 주 토론이 많이 있었고, 그들이 가지고 있다고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그들은 지난 16 번의 슈퍼 볼 중 5 번을 차지했습니다. 그들은 Tom Brady와 Bill Belichick이 있으며,이 두 가지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최상급은 종종 최상급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잭슨빌 재규어를 상대로 지난 주 슈퍼 볼, 애틀란타 팔콘, 지난주 AFC 챔피언십 경기 등 이기지 못하는 것처럼 보이는 경기를 승리한다. 그러나 그 신비가 어떻게 나타나고 어떻게이 게임에서 나타 났는지는 문제입니다.

 
                    

  

    

      

설문 조사
            

      

Nick Foles는 Eagles의 Super Bowl 쿼터백 중 어디 계급입니까?

    


  


      

그것이 아마도 그 자체를 드러내지 않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글스가 순간적으로 압도되어 애국자들의 폭파로 연속적인 실수를 범했습니다. 우선, 이글스는 올 시즌 그런 종류의 팀이 아니며, 심지어 슈퍼 볼의 과대 선전과 압박 속에서도, 그들은 그런 종류의 팀으로 변모 할 것이라고 생각하기가 어렵습니다. 또 다른 한개를 위해, 저 대본은 Brady Belichick 시대 도중 애국자의 7 개의 슈퍼 볼 외관의 무엇이든에서 결코 않 .다. 모든 게임은 6 포인트 이하로 결정되었습니다.

아니, 애국자의 신비가 할 수있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팀이 특정 상황에 대해 다른 상대방과 달리 행동하거나 반응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패트리어트에 의한 최근의 컴백 두 번의 승리를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작년 팰컨스는 수퍼 볼에 이르렀고 MVP 시즌에 맷 라이언 (Matt Ryan), 와이드 리시버에서 뛰어나고 재능있는 선수, 카일 샤나 한 (Kyle Shanahan)은 훌륭하게 디자인되고 배포 된 연극, 모든 것을 연출하는 등 Wallenda 스타일의 공격으로 28-3 리드를 만들었습니다. 높은 비행. 그러나 3 분기에 28-9를 기록한 팔콘은 연속적인 소유에 보수적이었다. 처음에는 두 차례의 짧은 패스와 달리기를했고 3 번이나 3 번 갔다. 두 번째로, 애국자 필드 골이 스코어 28-12를 만들었을 때, Falcons는 run-run-pass와 예상 가능한 순서를 거쳤고, Ryan은 Dont'a Hightower에 의해 해킹 당했을 때 더듬 거리며 말을 걸었다. 패트리어츠는 회복했고, 팔콘의 리드를 8 개로 줄이기 위해 터치 다운과 2 포인트 변환을했고, 결국 뉴 잉글랜드의 34-28 번 연장전 승리는 형식적인 느낌을 갖게되었다.


 카메라 아이콘


Matt Rourke

매트 라이언 (Matt Ryan)과 팔콘 (Falcons)은 작년 슈퍼 볼 (Super Bowl)의 애국자들에 대해 보수적 인 입장을 보였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챔피언 쉽 비용이 듭니다.

자, 잭슨빌에 대한 24-20 승리. Jaguars는 전반전에서 55 야드가 남은 25 야드 라인에서 14-10으로 이끌었습니다. 뉴 잉글랜드의 수비가 이번 시즌 NFL에서 29 위에 올랐지 만, 잭슨빌의 더그 마론 (Doug Marrone) 감독은 쿼터백 인 블레이크 보틀 즈 (Blake Bortles)에게 무릎을 두 배로 쳐서 시계가 뛰지 못하게했다. 다른 상대방을 상대로, 아마 잭슨빌은 그것을 아주 안전하게 플레이 할 수있었습니다. Jaguars의 강력한 방어력과 Bortles의 쿼터백으로서의 신뢰도를 감안할 때 올 시즌 잭슨빌의 기본 접근 방식은 안전했으며 일반적으로 성공했습니다.

패트리어츠에 대한 공격은 안전하지만, 죽음은 안전합니다. 그리고 그 진실이 무엇을했는지보십시오 : 애국자가 리드를 되찾기 전에 잭슨빌의 32 개 공격 플레이 중 17 개 패스와 15 개의 달리기가있었습니다. Belichick의 머리 위로 생각 거품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Blake Bortles의 영향력을 최소화하려는 전체 시즌이 끝나고 나면 그에게 그다지 의존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까? 행운을 빈다. 재규어는 더 이상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 할 수 없거나 익숙해졌습니다.

독수리의 장점으로 우리를 이끌고 있습니다 : 그들은 페달을 사용하여 올 시즌 메탈을 연주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 이글스는 공식 시즌 동안 26 번 4 위를하며 17 번이나 첫 번째 경기를했습니다. 팀은 4 위를 더 자주 전환 한 팀이 없었으며 그린 베이 포장 업체 만이 더 자주 (28 회) 출장을갔습니다. Eagles의 전환율 65.4도 리그에서 3 번째로 높은 점수이며, 시도 횟수가 많을 때 놀라운 수치입니다.

   

그 철학은 그들의 공격을 유도합니다. 그것들은 집단 DNA의 일부입니다.

그 이유는 그들의 주 코치가 신뢰할 수없는 손을 가진 리시버와 함께 1 년을 뛰지 않았던 백업 쿼터백으로 벼룩 깜박임을 불렀고 그 해의 가장 중요한 경기에서 NFL의 최고의 수비를 막는 이유입니다

"우리 녀석들은 거기서 나가서 두려움으로 놀지 않았습니다."Foles가 말했다. "우리는 적극적으로 뛰고 싶었습니다."

그들이 이번 주 일요일 경기를해야 할 것입니다. 그들이 이길 수있는 방법입니다.


    
               
 

 

         

    

               

           
                         


                     
        
              

                

                                          


게시 날짜 :
    |
                        
                        

                    


                

 

                                
                

                   
                   
                

      
 


    
                



영어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