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의 수입 관세는 현지 태양 광 설치업자들에게 어두운 구름을 던진다.

7

화요일 필라델피아의 태양 광 설치 업체들은 트럼프 행정부가 수입 된 태양열 패널에 30 %의 관세를 부과하면 시스템을 설치하고 재생 가능 에너지의 성장에 브레이크를 걸 수있는 비용을 상승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판매를 잃을 것입니다.”2017 년에 판매량이 지난 2 년간 두 배로 늘어난 Philadelphia 설치업자 Solar States 의 소유자 인 Micah Gold-Markel은 말했다. 그는 태양 광 시스템을 설계하기 위해 자신의 회사를 고용했으나 아직 설치를 약속하지 않은 상업 고객이 다른 생각을 표명했다고 전했다

Yardley의 Exact Solar 의 창업자 인 Mark Bortman은 월요일의 관세 발표 에 따르면 설치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식혀 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불확실성으로 인해 우리는 이미 고용 및 확장 계획을 지연시킬 수밖에 없었습니다.”최근 직원 수를 세 배로 증가시킨 Bortman은 말했다.

 

 

 

노동자들은 2015 년에 N.J. Lumberton, 매립지에 태양열 패널을 설치합니다. 분석가들은 이러한 유틸리티 규모의 프로젝트가 태양 전지 패널에 대한 미국의 새로운 관세에 영향을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말합니다

의무는 4 년 동안 유효합니다. 처음 해에는 30 %에서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15 %로 떨어집니다. 수입 된 태양 전지의 처음 2.5 기가 와트는 매년 면제된다. 이는 작년에 미국에 태양 전지 패널 을 설치 한 12 GW의 약 20 퍼센트에 해당한다.트럼프 는 미국 국제 무역위원회 (ITC)가 태양 광 패널 수입업자가 불공정 거래 행위에 종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미국 외에서 만들어진 태양열 장비에 대해 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 움직임은 태양 광 모듈의 약 80 %를 아시아에서 중국 소유의 회사로부터 수입하는 280 억 달러 규모의 산업이 불안정하다.

청정 에너지 옹호자들은이 결정은 미국 모듈 제조업체를 보호하려는 욕구보다는 대통령의 재생 가능 에너지 틸트를 반영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트 럼프의 청정 에너지 전쟁”이라고 뉴저지 시에라 클럽 (New Jersey Sierra Club)의 제프 타이 텔 (Jeff Tittel) 이사는 전했다.

보스턴에있는 GTM Research는 관세가 향후 5 년간 미국 태양 광 설치량을 11 % 줄이거 나 2018 년에서 2022 년 사이에 7.6 GW의 용량을 줄일 것이라고 예측했다. MJ Shiao는 “감소는 의미가 있지만 파괴적이지는 않다” , GTM 분석가.

Moody ‘s Investors Service는 관세가 4 년 내에 만료되고 패널 가격이 현재 매우 낮기 때문에 장기적인 영향은 제한적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무디스의 분석가 인 레슬리 리터 (Lesley Ritter)는 성명서를 통해 “단기간의 영향은 부분적으로 연간 2.5 기가 와트의 수입에 대한 예외적 인 관세 인하와 캐나다 패널의 면제로 완화된다”고 말했다.

주거용 설치에 대한 30 % 연방 세금 공제 는 2019 년까지 26 %로 유지되고 2222 년 말에 22 % 만료되어 가격에 민감하지 않은 요금제를 상쇄합니다 고객.

펜실베이니아 태양 에너지 산업 협회의 Flourtown 컨설턴트 겸 사장 인 론 셀렌 타노 (Ron Celentano)는 “시장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단지 태양을 얻고 싶다.”

Gold-Markel은 태양 전지 패널의 가격이 주거용 설치에 대한 전체 프로젝트 비용의 약 20 %를 차지한다고 Bortman은 모듈이 총 비용의 30 %에 가깝다 고 추정했습니다. 이 경우 관세는 총 설치 비용에서 6 %에서 9 %로 증가합니다.

하지만 패널 가격은 대형 상업용 태양 광 프로젝트의 총 비용 중 큰 비율을 차지합니다.이 프로젝트는 매우 가격에 민감한 소유자의 경우 얇은 여백으로 개발됩니다. “19459025] 중부 대서양 태양 에너지 산업 협회 (19459007)의 사장 인 플레밍턴 뉴저지 주 출신의 라일 롤링 스 (Lyle Rawlings)는”많은 유틸리티 규모의 프로젝트가 진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Rawlings는 ITC가 지난 4 월 파산 한 미국 모듈 제조업체 인 Suniva Inc.가 제기 한 무역 사건을 수락하기로 합의한 이후에 이미 관세가 태양열 패널 가격에 반영되었다고 전했다.

“가격이 즉시 모듈을 상향 조정했습니다.”라고 Rawlings는 말했습니다. 관세가 부과되기 전에 작년에 패널을 사려고하는 급한 일로 인해 부족한 가격이 생겨 가격이 상승했다고 그는 말했다.

Rawlings는 미국 모듈 제조업체들이 높은 수입 비용에 대한 응답으로 수천 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 할 수는 있지만 관세가 4 년 내에 만료되기 때문에 새로운 생산 시설에 장기 투자를하지 않기 때문에 관세는 “매우 비생산적인”것이라고 말했다. 년.

한편 태양 광 설치 랙, 파워 인버터 및 모듈 제조보다 많은 인력을 고용하는 시스템 구성 요소를 만드는 많은 사람들을 포함하여 26 만 명의 노동자 중 20,000 명 이상이 일자리를 잃을 것으로 업계에서는 예측했다.

“우리는 태양열 산업을 건설하고 지구 온난화와 싸우고 싶습니다. 그리고이 결정에 밝은 점이별로 없습니다.”라고 롤링 스가 말했다.

영어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