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기안84, 100% 날 좋아해…강한 부정은 긍정”

4


개그맨 박나래가 나래바의 노하우를 담아낸 에세이 ‘웰컴 나래바!’ 출판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News1

개그우먼 박나래가 MBC ‘나 혼자 산다’에서의 기안84와의 러브라인에 대해 이야기했다.

박나래는 10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북티크 서교점에서 열린 신간 ‘웰컴 나래바! 놀아라, 내일이 없는 것처럼’(이하 웰컴 나래바!) 출판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기안84와는 좋은 감정 갖고 얘기를 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기안84씨가 100%로 날 좋아하는 것 같은데 아니라고 한다. 강한 부정은 긍정”이라면서 “기안84씨에게도 나래바에 놀러오라고 했는데 안 오더라. 다시 말씀드리지만 강한 부정은 긍정”이라고 강조해 웃음을 안겼다.

또 박나래는 “충재씨는 잘 살고 있나요? 잘 살고 있다고 들었다. 충재씨와도 가끔 연락을 한다. 오신다고 하면 대접할 생각이 있다”면서 “기안84씨에게 책 나와서 사인해서 드렸다. 기안84도 작가 아닌가. 책도 썼냐고 대단하다고 얘기해주시더라. 이시언씨는 냄비받침이 필요했다고 하더라”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박나래는 지난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현재까지 예능과 공개 코미디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지난해 박나래는 MBC 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여자 최우수상, 베스트 커플상을, SBS 연예대상에서 모바일 아이콘상을 각각 수상하며 활약을 인정받았다.

또 박나래는 지난해 12월22일 ‘웰컴 나래바!’를 정식으로 출간했다. 해당 도서에서 박나래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됐던 핫 플레이스 나래바가 어떻게 만들어졌고 단골은 누구인지, 어떤 음식을 먹으며 즐기는지, 주요 요리 레시피, 연애 기술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놨다.

현재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와 MBC every1 ‘비디오스타’, tvN ‘짠내투어’, ‘코미디 빅리그’ 등에 출연 중이다. 또한 오는 14일 밤 10시30분 처음 방송되는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에 MC로 합류, 유재석과 유희열, 레드벨벳 조이와 진행을 맡는다.

(서울=뉴스1)

창닫기

기사를 추천 하셨습니다박나래 “기안84, 100% 날 좋아해…강한 부정은 긍정”베스트 추천 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