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sington의 생명을 구하는 사서, Narcan

4


로 미국 도서관을 장비하는 법안에 영감을 얻었습니다.
        

    
                                                                                                                                                                                                                                                                                                                                                                                              

Tim Persico는 이번 봄, Inquirer의 사본을 집어 들고 과도한 희생자들을 살리기 위해 훈련 한 Kensington 사서에 관한 저의 칼럼을 읽었을 때, 벅스 카운티의 Holland에있는 그의 친척 집에있었습니다 와 Narcan – 삶을 구하고있었습니다.

McPherson Square 지점에서의 훈련과 경험에서 도서관 직원은 희생자가 헤로인이나 펜타닐을 그들이 바닥에 떨어졌을 때 만든 소리로 과용 량 투여했는지 여부를 알 수있었습니다.

그는 신문을 집으로 가지고 오렌지 카운티 (N.Y.)로 갔고, 윌크스 – 바레 출신이고 필라델피아 거주자는 현재 숀 패트릭 말로 니 (Sean Patrick Maloney) 하원 의원을 지냈다. 민주당 하원 의원은 어디서나 볼 수 있듯이 그의 공동체를 잠식 한 과다 전염병에 대처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페르시코와 하원 의원은 자신의 사서가 같은 문제에 직면할지 궁금해합니다. 필라델피아에서 일어났다면 오렌지 카운티에서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랬습니다.

오피오이드 위기는 노스 캐롤라이나 주 미들 타운 다운타운의 스랄 도서관 (Thrall library)의 독서실과 화장실에 착륙했습니다.이 곳은 Shawangunk Mountains 사이에 자리 잡고있는 인구 33,000의 오래된 제조 허브입니다. 도서관 지도자 Matthew Pfisterer는 도서관에 과다 복용 한 희생자를 구하기 위해 경찰에 전화해야했습니다. 경찰서가 막 블록에 있으므로 응답 시간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사서들은 걱정했다. 그들은 더 잘 준비되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남쪽으로 155 마일 떨어진 McPherson 사서들처럼 그들은 Narcan 훈련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수주 만에 Pfisterer는 그의 도서관 밖에서 죽어가는 한 여인을 구해 냈습니다.

말로 니의 스탭이 스랄 도서관을 불렀을 때 그들은 추세를 보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있다. 작년에 McPherson에 관해 글을 쓰고 난 후에 나는 사서들이 알래스카와 같이 멀리 떨어진 자신의 지점에서 과다 복용 을보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오피오이드 유행은 예기치 않은 곳에서 매일 나타나고 예기치 못한 해결책이 필요합니다."말로 니가 이메일로 말했다. 가정과 필라델피아의 사서가 설정 한 사례는 자신이 국가 법에 대한 모델을 갖고 있다고 확신했다.

그는 HR 4259 : "The Lifesaving Librarians Act."를 작성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연방 정부 보조금을 통해 고강도 마약 밀매 지역 Narcan과 그것을 사용하는 훈련을받을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좋은 생각입니다. 누구나 Narcan을 가져야합니다. 특히 도서관 사서는 누구나 모두가 피할 수있는 공공 장소의 청지기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나선형을 계속하는 위기의 깊이를 보여줍니다.

지난 봄, 6 명을 살린 McPherson 사서 Chera Kowalski는 "이 시점에서 불행한 필요성이 있습니다."

   

이 법안은 과다 사망자 수가 급증한 필라델피아와 오피오이드 위기의 심장부에서 작동하고 도시에서 Narcan을 얻는 McPherson 외부의 도서관 시스템에 정기적 인 공급이없는 곳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도시는 그것을 필요로하는 도서관에 Narcan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필라델피아 자유 도서관 (Philadelphia Free Library)의 이웃 서비스 담당 책임자 인 린 윌리암슨 (Lynn Williamson)은 공식 공급이 없기 때문에 도심 사서가 얼마나 많은 인명부 원수를 보유하고 있는지에 대한 공식적인 통계는 없다고 전했다. 그러나 윌리암슨은 작년에 도시 사서가 해독제를 몇 번이나 필요로하는지에 대한 숫자를 유지한다. 작년에 도시 도서관에 과량의 과량 투여가 14 번 있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McPherson 혼자서 10 명.

당장 법안이위원회에 있습니다. 말로 니의 사람들은 오피오이드 위기에 관한 더 큰 입법 패키지에 싸인 것이 가장 좋은 기회라고 말합니다. (이는 트럼프 대통령이 골프 코스에서 내리고 백악관에서 우려되는 소리를내는 것 이상을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곧 올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의회의 필라델피아 대표는 그 직후에 착수해야합니다. 여름 동안 McPherson에 대한 모든 관심과 함께, 새로 워진 경찰의 존재와 TV 카메라조차도, 10 월에 화장실에서 과다 복용 한 남자가 문 앞에 경찰과 함께 있습니다. 사서는 그를 살살 살리는 두 번째 복용량을 제공했다.

그 남자는 북부 뉴욕 주 출신이었다.


    
               
 

 

         

    

               


                         

                

                                          


게시 날짜 :
    |
                        

                    


                

 

                


                   
                


    



영어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