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노 스타는 트럼프와의 관계에 대해 조용히하기 위해 130,000 달러를 지불했다.

6



        

    
                                                                                                                                                                                                                                                                                                                                                                        

월 스트리트 저널의 한 보고서에 따르면, 성인 영화 스타가 도널드 트럼프의 변호사에 의해 1316 만 달러를 지불 한 뒤 2016 년 선거가 있기 전 공화당 후보와의 성관계에 관해 공식적으로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마이클 코헨 (Michael Cohen) 변호사는 스테파니 클리포드 (Stephanie Clifford)에게 3 번째 부인 Melania와 결혼 한 지 1 년이 지난 2006 년, 레이크 타호에서의 만남에 대해 침묵을 지켰다 고 주장했다. 저널은 로스 앤젤레스의 시티 내셔널 은행 (City National Bank)의 고객 신탁 계좌로 지불했다고 전했다.

워싱턴 포스트는 독립적으로 지불금을 확인하지 못해 은행에 갈 수 없었습니다.

"이 소문은 2011 년 이후로 계속해서 반복되었습니다. Trump 대통령은 Daniels 씨와 마찬가지로 그러한 사건을 다시 한번 격렬히 부인합니다."Cohen은 Post에 말했다. 코헨은 또한 전문직 이름이 폭풍우 다니엘스 인 클리포드 (Clifford) 출신이라는 성명을 발표했다.

 

Stormy Daniels가 서명 한 성명서는 "도널드 트럼프로부터 돈을 받고 있다는 소문은 완전히 거짓입니다. "실제로 도널드 트럼프와 관계를 맺었다 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뉴스에서 그것에 대해 읽지 않을 것입니다. 내 책에서 그것에 대해 읽을 것입니다."

코헨은 자신을 트럼프의 "고치다"라고 불렀고 2016 년 블라디미르 푸틴 대변인의 메모를 포함 해 러시아 당국자들에게 자신의 이메일에 대한 러시아 당국의 조사에 참여했다.

클 리 포드는 논평을들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의 파트너 인 Glendon Crain은 메시지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저널이 클리포드를 대표한다고 말했던 변호사 키스 데이비슨 (Keith Davidson)은 이메일과 전화에 응답하지 않았다.

백악관 관계자는 "이들은 선거 이전에 출판되고 강력하게 거부 된 오래된 재활용 보고서"라고 말했다. 관리는 Clifford에 대한 보상 주장에 특별히 응답하지 않았다.

2016 년 선거 이전에 저널은 클리포드가 ABC의 Good Morning America 와 이야기하면서 트럼프에 대한 그녀의 이야기를 방송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 보고서는 워싱턴 포스트가 2005 년 Access Hollywood 녹음에서 비디오를 발표 한 지 며칠 후에 나왔다. 트럼프는 유명해지기 때문에 성기에 의해 여성을 붙잡을 수 있다고 말했다.

Journal은 또한 2016 년에 트럼프의 절친한 친구가 소유 한 출판사 인 National Enquirer가 트럼프와 관련된 일에 대한 Playborn의 모델 Karen McDougal에게 15 만 달러를 지불했지만 결코 출판하지 않았다고보고했습니다.

클리포드, 루이지애나의 원주민, 그때에 대해 실행을 고려 – 미국. 상원 의원 David Vitter (R., La.)는 2010 년에 반대했지만 결정했다.

그녀의 어머니, Sheila Weimer는 12 년 만에 클리포드와 이야기하지 않았으며 딸이 합법적 인 합의를했는지 또는 트럼프와 성관계를 맺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고 전했다.

"나는 그녀의 전화 번호가 없습니다. 나는 그녀와 연락 할 수있는 길이 없다 "고 말했다. 그녀는 딸이 "자라서 자신의 즐거운 방법으로 갔다"고 말했다.

그녀는 딸이 "폭풍우"로 알려 졌거나 성인 영화에 출연 한 사실을 알지 못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그녀는 트럼프에 대한 찬사를 보냈습니다.

"나는 트럼프를 좋아합니다. 나는 그가 위대하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나는 그가 우리나라를 위해 좋은 발전을 많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게시 날짜 :
                        

                    


                

 



영어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