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 중심의 크래스 너 (Krasner)는 형사 사법 제도를 최고 부관으로 고용합니다

7



        

    
                                                                                                                                                                                                                                                          

래리 크래 스너 (Larry Krasner) 신임 필라델피아 지방 검사는 목요일에 83 세의 전 Common Pleas Court 판사를 그의 첫 번째 조수로 지명하여 도시의 법률 커뮤니티의 베테랑 인 변화 주도 행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2012 년에 은퇴하기 전에 벤치에서 30 년간 복역 한 Carolyn Engel Temin은 1990 년대 대부분을 형사 사법 센터에서 살인 사건 처리에 사용했습니다. 그녀는 2006 년에 수석 판사가되었으며 최근 몇 년간 보스니아 – 헤르체고비나, 세르비아, 온두라스를 포함한 국가의 법률 프로젝트에 해외 근무를했습니다.

그녀의 임명은 다른 수 많은 감독 변화와 함께 수요일 밤에 사무실에 발표되었습니다. 발표 된 거의 모든 역할은 "임시"로 간주되었습니다. Krasner 는 이번 주 초 감독관과 직원이 과거보다 더 자주 장소를 교환 할 수있는보다 유연한 명령 체계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

최신 인력 공시 발표로 크라스 너의 사무실 개편이보다 명확 해졌습니다. 그는 에 의해 31 명의 사람들을 해고하여 나중에 그들이 "건설하려고하는 사무실의"임무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과정을 시작했다. 크래스 너 장관은 투옥을 줄이거 나 사형 제도를 폐지하고 다른 목표 가운데 현금 보석금을 삭감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Temin은 도시 최초의 여성 공개 수비수로서 경력을 시작했으며 나중에 보조 검사로 재직했습니다. 그녀는 1983 년에 처음 벤치로 선출되었습니다.

Temin은 의무 사법 퇴직 연령을 맞은 후에 벤치에서 내려 왔습니다. 그녀는 국가 기록에 따르면 사법 연금으로 연간 약 92,000 달러를 징수합니다. (새 연봉은 $ 120,000입니다.)

 

목요일 인터뷰에서 그녀는 나이가 중요하지 않으며, 크라 스너 행정부에 기여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나의 나이, 지방 검사의 나이, 아무 결과도 없다,"그녀는 말했다. "우리가 함께 일할 수 있다는 사실은 그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크라 스너는 독립, 정보 및 직업 윤리로 Temin을 선택했으며 Philadelphia와 해외에서의 그녀의 경험의 다양성은 그녀의 리더십 팀에게 도움이되는 독특한 시각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녀의 "도덕적 인 나침반은이 사무실이 요구하는 것입니다."라고 크라 스 너가 말했다.

이번 주에 Krasner 감독관으로 임명 된 나머지 직원들 중 일부는 이전되거나 승진 된 직원들과 사무실로 돌아온 전직 직원들과 이전에 한번도 일한 적이없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이메일을 통해 결정을 발표했다.


    
               
 

 

         
    

                                                                                                                     
        
              

                

                                          


게시 날짜 :
    |

                        

                    


                

 

                


                   
                


    



영어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