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작업 요구 가난한 사람들을위한 건강 관리 규칙을 다시 작성

10



        

    
                                                                                                                                                                                                                                                                                                                                                                                                                                                                                                                                                                                                                          

워싱턴 (AP) – 가난한 사람들을위한 건강 관리에 관한 규칙을 다시 작성한 Trump 행정부는 목요일에 프로그램의 반세기 역사에서 처음으로 뜨겁게 토론 된 "건강한 신체의"Medicaid 수혜자를 일하게 요구할 것이라고 목요일에 말했다.

                                    


                

메디 케어 및 메디 케이드 서비스 센터의 책임자 인 Seema Verma는 직장이나 지역 사회 참여가 요구되면 사람들의 삶과 건강에 긍정적 인 변화를 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목표는 사람들이 공공 보조에서 건강 보험을 제공하는 직업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메디 케이드에서 벗어나 좋은 결과를 얻는 것을 봅니다."

그러나 옹호론자들은 저소득층 사람들이 일자리를 구할 때 하나의 농구가 될 것이며 많은 사람들은 전문성과 새로운 서류 작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필요한 취재가 거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개별 국가가 작업 요구 사항을 준비함에 따라 소송이 예상됩니다.

"이 모든 논문은 합리적으로 들릴지 모르나, 영향을받는 사람들에 관해 생각한다면 사람들이 균열을 빠져 나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라고 예산 및 정책 우선 센터의 Judy Solomon은 말했다. 가난한 자.

복지 및 저소득층 가정을 대상으로 1965 년에 창설 된 Medicaid는 현재 7,000 만 명 이상의 사람들, 즉 5 명의 미국인 중 1 명을 대상으로합니다. 연방 정부와의 협력은 미국 최대의 건강 보험 프로그램이되었습니다.

수혜자는 임산부와 신생아부터 노인 요양소 거주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 하에서 메디 케이드가 확대되었고, 수백만 명의 저소득층 성인을 주에서 지원할 수있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건강 보험을 제공하지 않는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합법적으로 메디 케이드에 취업 할 의무가 없지만, 주에서는 전통적으로 연방 면제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버마 정부는 주정부가 일자리를 요구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고있다. 그녀의 에이전시는 면제에 대한 연방 정부의 승인을 얻기 위해 주정부가해야 할 안전 조치를 철자했습니다.

국가는 또한 자원 봉사, 간병, 교육, 직업 훈련, ​​약물 남용 문제 치료를 포함하여 일하기위한 대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행정부는 10 개 주에서 근로 조건이나 지역 사회 참여와 관련된 면제를 신청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들은 : 아리조나, 아칸소, 인디애나, 캔자스, 켄터키, 메인, 뉴햄프셔, 노스 캐롤라이나, 유타 및 위스콘신입니다. 저소득층 옹호자들은 켄터키 주 면제가 곧 승인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합니다.

공화당 주 상원 의원 Damon Thayer는 메디 케이드를 확대 한 켄터키 주에서 작업 요건으로 인해 주 예산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프로그램의 원래 의도를 듣고 "사람들이 일할 능력이 있다면 누군가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영구적 인 보조금이 아닌 사람들이 다시 자신의 발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기위한 임시 지원"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의회 민주당 원은 트럼프 행정부가 틀린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고 말했다. "건강 보험은 정치인들의 이데올로기 적 의제에 부합해서는 안되는 권리이다"라고 메디 케이드를 감독하는 상원위원회의 민주당 상원 의원 인 오레곤 상원 의원 Ron Wyden이 말했다.

 

자유주의 보수적 인 노선을 따라 작업 요구 사항에 관한 토론이 깔끔하게 깨지지는 않습니다.

비회원 카이저 가족 재단 (Kaiser Family Foundation)의 지난 한 여론 조사에 따르면 국민의 70 %가 주 (州) 공화당과 트럼프 행정부가 추구하는 깊은 메디 케이드 삭감에 반대하는 대부분의 미국인들도 메디 케이드 수혜자에게 일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카이저 (Kaiser)의 연구에 따르면 메디 케이드에 근무하는 대부분의 근로 연령 인구가 이미 고용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거의 60 %가 풀 타임 또는 파트 타임으로 근무하며 주로 건강 보험을 제공하지 않는 고용주를 대상으로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병을 앓고 있거나, 가족을 돌 보거나 학교에 다니는 등의 이유로보고하지 않습니다. 일부 메디 케이드 수혜자는 보험 혜택으로 인해 직장 복귀가 가능할 정도로 건강해질 수 있다고 말합니다.

목요일 행정 지침은 주정부가 업무 요건을 찾는 데 고려해야 할 안전 장치를 설명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 임산부, 장애인 및 노인 면제

– 실업률이 높은 지역의 사람들이나 어린이 또는 노인을 돌보는 사람들의 어려움을 고려합니다.

– 약물 남용 치료를 받고있는 사람들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지역 사회 참여"로 간주되도록합니다.

정부는 장애가있는 사람들을 수용하고 의학적 허약 한 사람들이 보험 혜택을받지 못하도록 연방의 장애와 민권법을 완전히 준수해야한다고 행정부가 말했다. 각국은 식품 권 및 현금 보조와 같은 다른 프로그램의 유사한 조건으로 Medicaid 업무 요건을 조정해야합니다.

국가 공무원을 대표하는 초당파 단체 인 메디 케이드 디렉터 협회 (Association of Medicaid Directors)는 성명서에서 작업 요구 사항이 올바른 접근인지 여부에 대한 합의가 없다고 전했다.

"이것은 사려 깊고 미묘한 접근이 요구되는 매우 복잡한 문제입니다."

트럼프의 새로운 방향은 미래의 관리에 의해 뒤바뀔 수 있습니다. 면제는 영구적 인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프로그램의 영구적 인 변경에 미치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아이디어를 시험하기위한 "데모 프로그램"으로 간주됩니다. 미 행정부는 그 영향을 면밀히 평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화당은 메디 케이드를 복지 프로그램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민주당은 건강 보험 프로그램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고 카이저 재단의 전문가 인 Diane Rowland는 말했습니다. "국가가 사람들을 위해 어떻게이 일을 할 것인지를 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___

켄터키 주 루이스 빌에있는 AP 통신의 작가 Bruce Schreiner가이 보고서에 기고했습니다.



    
               
 

 

         
    

                                                                                                          
          


                         

                

                                          


게시 날짜 :
    |
                        

                    


                

 



영어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