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 중심의 크래스 너 (Krasner)는 형사 사법 제도를 최고 부관으로 고용합니다

5



        

    
                                                                                                                                            

래리 크래 스너 (Larry Krasner) 신임 필라델피아 지방 검사는 목요일에 83 세의 전 Common Pleas Court 판사를 그의 첫 번째 조수로 지명하여 도시의 법률 커뮤니티의 베테랑 인 변화 주도 행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2012 년에 은퇴하기 전에 벤치에서 30 년간 복역 한 Carolyn Engel Temin은 1990 년대 대부분을 형사 사법 센터에서 살인 사건 처리에 사용했습니다. 그녀는 2006 년에 수석 판사가되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보스니아와 헤르체고비나, 세르비아, 온두라스를 포함한 국가의 법률 프로젝트에 해외 근무를했습니다.

그녀의 임명은 다른 수 많은 감독 변화와 함께 수요일 밤에 사무실에 발표되었습니다. 거의 모든 발표 된 역할은 "중간"으로 간주되었습니다. Krasner는 이번 주 초 감독관과 직원이 과거보다 더 자주 장소를 거래 할 수있는 좀 더 유연한 사슬 사령부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

 

최신 인력 공시 발표로 크라스 너의 사무실 개편이보다 명확 해졌습니다. 그는 31 명 (19459007 명)을 해고하여 나중에 자신이 짓고 자하는 사무실의 사명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지난 주에이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크래스 너 장관은 투옥을 줄이거 나 사형 제도를 폐지하고 다른 목표 가운데 현금 보석금을 삭감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크래스 너 대변인 인 벤 왁스 먼 (Ben Waxman)은 새로운 지방 검사가 새로운 직원을 배치하는 것을 매우 흥분했다고 전했다. 사무실로 돌아온 직원들, 이전에는 결코 일하지 않은 사람들.

테인 (Temin)은 도시 최초의 여성 국선 변호인으로 경력을 시작했으며 나중에는 지방 검사로 재직했으며 목요일 아침 논평을 구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1983 년에 처음으로 선거에 선출되어 5 년 전 법무부 퇴역 연령에 도달했을 때 은퇴 한 것으로 지방 검사의 한 전기에서 밝혀졌다.



    
               
 

 

         

    

               


                         

                

                                          


게시 날짜 :
                        

                    


                

 

                


                   
                


    



영어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