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값 비싼 기상 재해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 3 천 406 억 달러

6



        

    
                                                                                                                                                                                                                                                                                                                                                                                                                                          

워싱턴 (AP) – 3 건의 강한 허리케인, 산불, 우박, 범람, 토네이도 및 가뭄으로 미국은 기상 재난으로 작년에 사상 최고 법안 인 306 억 달러를 기록했다.

                                    


                

미국은 작년에 10 억 달러가 넘는 피해로 16 건의 재해가 발생했다고 국립 해양 대기 청 (National Oceanic and Atmospheric Administration)이 월요일 밝혔다. 이는 2011 년에 10 억 달러 규모의 재해가 발생했음을 의미하지만, 2005 년에는 전년도의 2 천 1 백 5 십억 달러를 넘어 섰습니다.

인플레이션에 대한 비용이 조정되고 NOAA는 1980 년에 발생한 10 억 달러의 기상 재해를 추적합니다.

지난 해 미국 역사상 가장 비싼 허리케인 5 개 중 3 개가 피해를 입었습니다.

텍사스에서 대규모 홍수를 일으킨 허리케인 하비 (Hurricane Harvey)는 2005 년 카트리나에 이어 두 번째로 1250 억 달러의 비용이 들었고, 마리아의 푸에르토 리코 피해는 900 억 달러였으며 NOAA는 말했다. Irma는 주로 플로리다에서 5 번째로 비싼 허리케인으로 500 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NOAA에 따르면, 열에 의해 부딪 치는 서양 산불로 180 억 달러의 피해가 발생했으며, 미국 산불 기록의 세 배에 달했습니다.

 

텍사스, 플로리다, 푸에르토 리코 외에도 캘리포니아, 콜로라도, 미네소타, 네브래스카, 미주리, 일리노이, 루이지애나, 미시시피, 앨라배마, 테네시, 노스 캐롤라이나주는 모두 2017 년 16 건의 기상 재해로 10 억 달러 이상의 피해를 입었습니다.

"무언가에 대한 인과 관계 논의에주의를 기울여야하지만 (많은 과학 연구 결과에 따르면 오늘날의 극단 일부에는 기후 변화 지문이 있습니다."라고 조지아 대학 기상학 교수 인 마샬 셰퍼드 (Marshall Shepherd) 미국 기상 학회

NOAA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서 열린 연례 컨퍼런스에서 그 수치를 발표했습니다.

매년 미국은 십억 달러 규모의 기상 재해 중 6 건을 평균 처리하며 연간 400 억 달러가 넘습니다.

10 억 달러 규모의 기상 재해의 증가는 기후 변화로 인한 더 많은 홍수, 열기 및 폭풍의 조화와 함께 건물이 어디에 배치되고, 사람들이 움직이고 그들의 재산이 얼마나 귀중한지와 같은 , NOAA의 기후 모니터링 책임자 인 Deke Arndt는 말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의 위험성 및 취약성 연구소 (Hazards and Vulnerability Research Institute)의 수잔 커터 (Susan Cutter) 소장은 "아마도 극단적 인 기상 조건, 특히 전국 해안을 따라 가면서 도시 개발에보다 탄력 있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명령 할 때가되었습니다. 이메일에서 말했다.

기상청은 또한 기온이 54.6도 (섭씨 12.6도) – 20도 평균보다 2.6도 더 따뜻한 48 개 주 (州)에 대한 미국 기록에서 2017 년이 세 번째로 더운 해 였다고 말했습니다. 2012 년과 2016 년 만이 더 따뜻했습니다. Lower 48 주에서 가장 따뜻한 5 년은 2006 년 이래로 모두 일어났습니다.

Arndt는 21 년 연속 정상 기온을 넘은 미국이 다른 국가들과 같은 온난화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석탄, 석유 및 가스의 연소는 지구의 기후를 변화시키는 열 트래핑 가스를 방출합니다.

이것은 3 년 연속으로 50 개 주 모두 평균 기온 이상이었습니다.

애리조나 주, 조지아 주, 노스 캐롤라이나 주,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및 뉴 멕시코 주에서 가장 따뜻한 해는 5 개 주입니다.

온도 기록은 1895 년으로 돌아갑니다.

___

@borenbears의 트위터에서 Seth Borenstein을 팔로우하십시오. 그의 작품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게시 날짜 :
    | 업데이트 :
                        

                    


                

 



영어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