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하원 의원이 MSNBC에서 '안정된 천재'행동에 나선다

3


필라델피아 하원 의원이 수요일에 MSNBC의 "모닝 조"에 출연하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정신적 적합성에 도전하는 이번 주 도입 된 법안을 선전했다.

브렌든 보일 (Brendan Boyle)은 그걸 알지 못했습니까? 문에서 곧바로 대통령에게 다른 미묘한 장면을 찍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보일은 처음에는 2015 년 12 월에 트럼프 후보의 악명 높은 "나는 최선의 표현이있다" 선언문을 설명하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처음으로 말했다.

동북 필라델피아 및 몽고메리 카운티의 일부를 대표하는 민주당 보일 (Boyle)은 화요일 에 "장애물없는 선출에 필요한 선거인 선거를 제공하는 대규모 선거 전 표준화 테스트 및 책임 성"을 발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안정되어있는 GENIUS 행위로."

트럼프는 최근의 많은 트위터 폭발 사건 이후 그의 정신 상태에 대한 질문에 토요일에 자신의 성공과 궁극적 인 선거로 "똑똑하지는 않지만 천재적이고 … 매우 안정된 천재"라고 평가했다. "

공화당 의회를 통과 할 가능성이 거의없는 보일의 법안은 대통령 선거 전에 선거 전에 공개적으로 공개 될 건강 검진을 요구할 것입니다.

"대통령 선거 시스템에 큰 구멍이 있음을 인정하기 위해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 국민으로서 우리를 강요했다."보일이 그 네트워크에 말했다. "대통령 후보가 의료 기록을 공개하는 것이 항상 솔직하게 평범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2015 년 12 월, 트럼프는 의사가 선출된다면 트럼프가 "대통령직에 선출 된 가장 건강한 개인"이라고 주장하는 편지를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타원형 사무실에 앉아있는 사람에 대한 의학적, 육체적인지 정보가 없습니다."라고 Boyle은 말했습니다.

대통령은 금요일 취임 한 이후 첫 검진을받을 예정입니다. 트럼프는 그가 취임했을 때 70 세 였으므로 그를 가장 오래 대통령으로 선출했다.

보일 대변인은 수시로 현직 대통령뿐만 아니라 기괴하고 기이 한 행동에 대한 법안뿐만 아니라 60 대 또는 70 대에 취임 할 수있는 사람들을 위해 법안이 제정되었다고 전했다

대중은 자신의 선택을하기 전에 후보자의 육체적,인지 적 적합성에 관한 기록을 볼 수 있어야한다고 그는 말했다.

"그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저는 현행 타원의 사무실에있을 때 그 정보를 갖고 싶었습니다."보일이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 시스템에서 현저하게 눈부신 구멍이 무엇인지 최종적으로 확인해야합니다."

보일 (Boyle)의 인터뷰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영어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