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꿈꾸는 자'를위한 2 단계 이민 거래 제안

6



        

    
                                                                                                                                                                  

워싱턴 (AP) –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도 정부의 폐쇄를 피하기 위해 초당적인 타협을 모색하면서 화요일에 이민 협상이 2 단계로 진행될 수 있다고 제안했다. 첫째, 젊은 이민자들과 국경 보안에 대해 " 사랑 "하고 오랫동안 의회를 벗어난 포괄적 인 변화를 일으켰다.

                                    


                

트럼프는 공화당과 민주당 의원들과 오랜 만남을 갖고 어린이로 불법적으로 미국에 입국 한 수십만 명의 청소년들을위한 해결책을 모색했습니다. 작년에 트럼프는 유년기 도착 프로그램을위한 오바마 시대의 연기 된 행동을 종식 시켰습니다.이 프로그램은 7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강제 송환하지 못하게하고 그 나라에서 합법적으로 일할 권리를 부여했습니다. 그는 수정안을 찾기 위해 3 월까지 의회를 주었다.

대통령, 하원 공화당 원 및 민주당 원은 정부 종료 마감 기한 인 10 일전에 협상을 낙관했다. 트럼프는 계약을 찾을 때 융통성을 발휘할 의향이 있음을 표명했습니다.

트럼프는 20 명의 의원으로 구성된 초당 적 그룹과의 각료 회의에서 "내 입장이이 방에있는 사람들이 내 자리에 올거 란 생각이 든다고 생각한다. 한 기자단은 논쟁중인 이슈에 대해 자유 분방 한 교환을하면서 민주당과 공화당의 의견을 수렴하는 트럼프와 관련, 비상 한 시간 (약 55 분) 동안 사행 회담을 관측했다.

한 때 트럼프는 두 당사자를 모으고 분열을 피하는 방법으로 의원이 요청한 애완 동물 프로젝트에 "귀표"또는 돈을 돌려 줄 것을 제안했습니다.

대통령은 젊은 이민자와 관련된 합의의 일환으로 국경 보안 벽 건설을 주장 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국회는 2 단계에서 포괄적 인 이민 개혁을 추진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하원 의원들은 국경 보안과 젊은 이민자들에 대한 법안을 곧 발표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럼프는 "그것은 사랑의 법안이어야한다"고 말했다.


    
               
 

 

         
    

                                                                                                          
          


                         

                

                                          


게시 날짜 :
    |


                

 



영어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