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라웨어 카운티의 대교구 토지에 대한 새로운 계획에는 탐낼 열린 공간이 포함됩니다.

6



        

    
                                                                                                                                                                                                                                                                                                                                                                                                                                                                

필라델피아 대교구가 델라웨어 카운티에있는 213 에이커의 땅콩을 젠킨 타운 (Jenkintown) 개발업자에게 팔고 자하는 계획을 취소 한 지 1 년이 지난 지금 교회 관리는 이번 달에 탐내는 땅에 대한 새로운 판매 협약을 마침내 발표했습니다.

]

                    

Carlos Commercial Development, 서부 Conshohocken 기반 개발자, Brian McElwee, Valley Forge Investment Corp.의 사장과 협력하여 대구와 Marple Township 토지, 대주교 대표 및 Carlino가 이번 주에 말했다. 출처가 구매 가격 공개를 거부했습니다.

Jenkintown 개발자 Bruce Goodman이 2014 년에 그것을 구입 한 이래로 논란에 빠져있는, 넓이가 161 축구장의 크기에 해당하는 계약에 대한 합의는이 분야의 주요 진보를 의미합니다. 원래 Goodman은 부지에 300 개가 넘는 타운 홈 (townhomes)과 캐리지 하우스 (cash houses)를 건설 할뿐만 아니라 거의 백만 평방 피트의 소매 및 비즈니스 공간을 건설합니다. 그러나 Marple 주민들은 격렬히 밀고, 마을 관리들에게 Goodman이 필요한 구역 변경을 거부하도록 설득했다. 수평선에 대한 실질적인 개발 가능성이 없기 때문에 대주교는 2016 년 7 월에 협상을 중단했다. 대지에 매달린 운명을 떠난다.

이제 합의하에있는 부동산이 있더라도 대교구의 최신 계약이 진행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Carlino는 사이트의 공식 개발 계획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이 계획은 Carlos가 마을에서 지역 변경을 필요로하고 다른 기관의 승인을 필요로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한 부분은 "제도적"으로, 다른 부분은 "주거"로 여전히 구역화되어 있습니다. 땅을 개발하라.

Marple Township위원회 위원장 인 조 루포 (Joe Rufo)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우리는 지역 사회가 원하지 않는 것에 대한 구역 설정을 변경하지 않을 것입니다. "… 커뮤니티 입력은이 속성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작년과 비교했을 때, 굳이하는 것보다 Carlino가 상황이 좋을 것 같습니다. Inquirer와 Daily News와의 인터뷰에서 Carlino의 Peter S. Miller 사장은이 건물의 대부분을 공개 된 공간으로 지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en Hemphill 카메라 아이콘

델라웨어 카운티 지역의 주민들은 산책로에서 하이킹을하고 213 에이커의 쓰레기를 수집합니다. 주민들은이 대지가 대주교의 소유였던 것처럼 몇 년 동안 산책로를 사용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대부분의 부지에서 장기간의 공공 자산을 보존하고 창출하는 것"이라고 Miller는 말했습니다. 개발 그룹은 토지의 "약한 지역"에 "일부 추가 면적을 더한 것"을 재개발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213 에이커의 황폐화 된 토지의 대부분은 이전에 돈 구아넬라 빌리지와 학교 (1797 Sproul Rd.에 위치)에 있었는데, 대교구가 현장에서 한때 지능 장애인 성인을 위해 폐쇄 된 시설이었습니다.

"우리는 시장에 거의 새로운 세입자가있는 혁신적인 사업 계획을 발견했다고 생각합니다."밀러가 말했다. "의료 및 식당이 함께있는 복합 용도 오피스 및 소매 공간이 될 것입니다."

밀러 (Miller)는 주거용 부품이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가하고있는 가장 혁신적인 일은 지역 사회와 협력하여 아름다운 보존 요소를 개발하는 것입니다."라고 Miller는 말했습니다.

Carlino의 계획은 Marple Township 사이트의 보존을 오랫동안지지 해 온 Delaware County 주민을 진정시킬 것입니다. 많은 주민들이 대주교의 소유 였을지라도이 부동산의 긴 산책로를 하이킹하기를 좋아했습니다. 굿맨의 계획이 2014 년 구매 이후에 나 타 났을 때 카운티 주민들은 최근 몇 년 동안 인구가 증가한 한 카운티의 계획이 너무 광범위하고 너무 치밀하다고 주장하면서 Jenkintown 개발자를 물리 치기 위해 조직하고 모였습니다.

 

Goodman과 싸운 보존 그룹 인 Save Marple Greenspace가 발표 한 성명서에서 회원들은 Carlino의 계획에 대한 조기 지원을 표명했습니다.

"175 에이커의 숲을 깨끗하게하고 213 에이커의 부지 전체를 완전히 짓기위한 2015 년 제안을 감안할 때, 173 에이커의 숲을 제쳐두는 계획은 엄청난 보존 성공을 의미합니다." Marple Greenspace는 성명서에서 밝혔다

"이것이 카운티 공원이된다면 [county] 시스템에는 다른 공원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라고이 그룹의 커뮤니케이션 코디네이터 인 Ken Hemphill은 덧붙였습니다.

Carlino의 거래가 합의에 도달하면 대교구의 주요 승리가 될 것입니다. 대주교는 수년 전 부동산을 파산하여 부실 재정을 늘리기를 희망했습니다. 2014 년 굿맨 (Goodman)과의 계약 – 토지에 대한 4,700 만 달러 (환불되지 않는 5 백만 달러 상당의 보증금 포함) – 교회 관리에게 그 구제 조치를 제안했다. (이 이야기에 대한 논평을 거부 한 굿맨 은 작년에 Marple Township을 소송으로 환불되지 않는 보증금 및 기타 관련 경비를 회수하기 위해 고소했지만이 사건은 여전히 ​​계류 중이다.)

밀러는 Carlino가 토지에 대해 지불 한 금액이나 계약 체결 방식에 대한 의견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참여한 당사자는 잠재적 세입자에 관한 세부 사항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Carlino의 계획은 일부 카운티 공무원으로부터 초기 지원을 얻었습니다. 델라웨어 카운티 의회 의원 인 존 맥클레인 (John McBlain)은 한 인터뷰에서 칼리노니 카운티가 칼리 니노 (Carlino)의 보존 계획을지지한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열린 공간과 공원과 레크리에이션을위한 재산의 대부분을 보존하는 데 여전히 관심이 있습니다."라고 McBlain은 말했습니다. "… 그리고 나 자신을 위해 말해서, 나는 군대가 그것에 재정적으로 공헌하는 것을지지 할 것이다. 그게 정확히 무엇인지 알 수있을 것 같습니다. "

이 이야기는 원래 개발자의 판매 계약 조건을 수정하기 위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게시 날짜 :
    |
                        

                    


                

 

                


                   
                


    



영어 기사 보기